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새댁 프레쉬라이트 레몬브론드 셀프 뿌리염색 도전!
    달콤살콤 리뷰/※제품리뷰※ 2017. 8. 26. 01:00
    반응형

    머리 안하고 염색안한 지 벌써 1년이 넘었더라구요.

    정말 애키우면 1년도 후딱 가는 것 같아요.

    그냥 긴머리로. 앞머리도 없이 질끈 묵었었는데..

    뭔가 변화를 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미용실에 갔습니다.

    우선 머리 위쪽은 스트레이트+ 아래쪽은 C컬펌을 했죠.

    워낙 곱슬머리라 앞머리도 펌을 했어요.

    그렇게 확! 나름대로 변신하고 나니 이젠 머리 색깔이 신경쓰이더라구요.

    어쩜 머리가 이렇게 까만지...

    전 까만머리면 좀 촌스러워지거든요..

    음...

    펌한지 한달 뒤에 하기로 했으나 2주만에 올리브영 방문.ㅋㅋ

    원래는 걸스데이가 광고하는 헬로버블 바닐라골드로 하려고했는데..제일 밝아서요.

    넘 비쌈.ㅠㅠ

    올리브영 할인없었고 마트에서는 10,000원에 1+1.

    만약 2번하려면 1+1샀어야 했는데...

    다시 갈 수는 없었어요.

    그리고

    얼집에서 아이가 올시간이 임박하기 때문에.

    그래서 구매한게 프레쉬라이트 레몬블론드입니다.

    6천원인가 7천원인가 했어요.

    그리고 프레쉬라이트에 있는 트리트먼트가 너무 좋다는 후기들이 많아서.ㅋㅋ

    색깔로만 보면 이것도 밝더라구요.

    솔직히 셀프염색이 안되는 이유는

    염색모가 아닌 이상 색이 나오기 힘들다는 것.

    만약 색이 안나오면 한 번 더하면 되징~

    우선 도전!!!

    대놓고 살롱트리트먼트가 좋다는 예기를 해주네요~

    일본어로만 되어 있어서 걱정했는데 한국어 설명허도 있네요.

    하얀통에 검은색약을 넣고 살살 돌리기~거품이 나지 않도록 살살 2~3번만.

    20분이라고 했으나 머리 특성상 더 오래해도된다고.

    난 1시간 했지.

    음.. 머리감고는 별로 티가 안난다.

    머리를 말려서 볼까?

    검은 흑모랑 비교하니 티가 나긴 하네.

    비록 레몬블론드 색은 니지만 이제는 까만색은 아니니.ㅋㅋ

    9월에 한 번 더 염색하기로 완료!!

    미용실에서도 내 머리는 뿌리염색이라고 안봐줄듯.

    너무 검은색이 많아서.

    이뻐지자.ㅋㅋ

    아줌마여.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