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카오톡 pc 버전 인증번호 발송 달라지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 카카오톡 pc버전 인증 하는 법, 카카오톡 pc버전 인증없이 가능한 줄 알아요!?
    트렌드&Trend/※IT NEWS 2013. 12. 26. 00:04
    반응형




    요즘 유새댁이 블로그 하느라 

    카카오톡 메시지를 잘 못봐요ㅠㅠ

    블로그는 집중이 생명인데.ㅋㅋ

    휴대폰으로 카톡을 하면 또 집중이 엉망이 되고ㅠㅠ

    그래서 유새댁이 

    '카카오톡 pc버전'다우받아 카카오톡 pc버전인증을 해서 이용해 보았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이용후기네요.ㅋㅋ


    케익TV고고메롱



    긴급!!!!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발송 방식이 바뀌었어요~~~

    카카오톡 버전  안드로이드 최신 버전(4.6.0)에 가장 먼저적용되고, 

    다른 모바일 버전에서는 기존처럼 하고 있데요.  

    어떻게??? 변경됐찌??



    기존 인증방식은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송되는데요. 

    이제는 카카오톡  더보기-설정-카카오톡 pc버전관리-pc버전 인증번호 확인








    이제  기존 카카오톡 pc버전 이용 후기를 보여드립니다.ㅋㅋ 



     

    카카오톡 pc버전 다운 받기 클릭클릭!!!


    카카오톡 pc버전다운로드라는 글씨가 있으면 클릭하삼!!! 






    카카오톡 pc버전을 하려면 설치를 해야죠.

    카카오톡 pc버전다운받기를 누르면 이 창이 나와요~

    '다음'클릭!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받아서 실행하기 두번째!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체크 후  다음'눌러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시 바로 위에 카카오톡 실행에 체크해도 

    나중에 자동실행은 아니겠지만 전 아무거나 못 믿으니까.ㅋㅋ 

    무조건 체크 해제하기~~












     카카오톡 pc버전 인증하는 법 시작합니다~!!


    우선 카카오계정과 비밀번호를 눌러요~

    '실행시 자동로그인'은 안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내가 모르는 사이에 컴터켜지면ㅠㅠ


    카카오계정과 비밀번호가 뭐냐구? 이곳 클릭클릭!! 


    카카오계정과 비밀번호 찾기 이곳 클릭클릭!!





    카카오톡 pc버전 인증 단계 두 번째,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바로 이 창이 뜹니다. 

    '내PC 인증받기'


    가장 중요한 단어 나왔습니다. 


    '인증번호는 모바일 카카오톡으로 전송됩니다.'


    바로 아래처럼 이렇게요~










    카카오톡 pc버전 인증 세 번째,

    모바일 카카오톡으로 인증번호 받기에요~

    정말 발신자가 카카오톡으로된 인증번호가 왔어요~~~


    '인증하기' 누르면 아래처럼~~






    위 사진은 컴퓨터상에서 나오는 내 PC인증 받기에요.

    모바일 카카오톡 메시지로 받은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누르기!!!



    여기서 중요한 점!!!!!


    생각중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받는 방법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거는.

    카카오톡 pc 버전 인증은 네이트온과 다르다는 겁니다. 


    네이트온은 그냥 네이트온에 회원가입하면 바로 사용가능하지만


    카카오톡 pc버전은 스마트폰으로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있어야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무슨 말이냐구요??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송되기 때문입니다. 

    만약 피쳐폰이나 인터넷 전화기로 카카오톡 pc 버전 인증을 받으려고 한다면 절대 안된다는 거에요~

    스마트폰 카카오톡과 카카오톡 pc버전은 연동이 되야 하기 때문입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인증없이 사용하는 방법는 애초부터 꿈깨세요.

    절대 못해요~~~

    위에 보이잖아요. 캡쳐가.ㅋㅋ


    카카오톡 고객센터에도 다 물어본거니까 믿으삼~~

    어쩔 수 없잖아요~~ㅠㅠ


    감사






    카카오톡 pc버전 인증 마지막 단계네요.

    단계랄 것도 없어요.

    그냥 로그인 됐다는 걸 카톡 메시지로 보내주네요~~

    '카카오톡 pc버전 설정'이란??

    아래 보세요~





    카카오톡 pc버전 설정이란 휴대폰으로 카카오톡 pc버전을 로그아웃하는 기능이네요^^

    참 안심되네요;;;;

    난중에 급할때 .ㅋㅋ



    카카오톡 pc버전 인증을 끝낸 뒤

    카카오톡 pc버전 모습이에요~~

    네이트온과 별반 다를게 없이 카카오톡 메신저가 뜨네요~

    휴대폰이랑 똑같아요~~









    잘 보셨나요???

    블로그할 때 카카오톡 pc버전 쓰니까 참 편하네요^^

    추후에는 카카오톡 pc버전에 대한 자세한 후기 올릴께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꾹~~ 눌러주삼~~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