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웃백에서 전 직장(?) 동료(?) 들과 한바탕 수다삼매경!
    달콤살콤 리뷰/※ Restaurant ※ 2017. 7. 11. 14:58
    반응형

    저 유새댁 진짜 가고 싶은 곳이 있었는데요.

    그곳이 바로 아웃백입니다.

    당연히 아들램은 잠시 집에 있어 주면서 

    분위기 좋은 곳에서 직원님들께 좋은 대접받으며

    예쁜 접시, 맛있는 부시맨빵, 좋은 친구들 캬~

    사실 토방님과 가고 싶었으나 그럼 아들램이 해결이 안되서ㅠㅠ

    요즘엔 친정엄마찬스가 좀 힘들어요

    아무래도 남편 평일 하루 쉴때 얼집 찬스를ㅋㅋ

    그랬는데!!

     

     

    나름 정기적인 모임을 하고 있는 전 직장 동생,언니와

    만남을 조율하던차에

    아웃백을 가쟈는 거죠!! 와우!!

    힘들게 일하는 토방님을 꼬셔서

    토요일 5시간 정도 아들램을 맡겼습니다.

     

     

     무슨 아웃백 쿠폰이 있다고 가자고 하더라구요.

    그냥 그렇구나 하고 갔죠.

    그런데 계산할 때 그 쿠폰의 위력을 알아버렸습니다.

    우선 아웃백의 일기를 먼저.ㅋㅋ

     

    여자 셋이 모여서 식당에 가면 정말 흔한 모습이죠?ㅋㅋ

    아웃백 메뉴 3개가 나왔는데 셋다 이러고 있네요.ㅋㅋ

    주말인데도 아웃백 런치가 되더라구요~

    자 여기서 그 쿠폰의 위력이 확인됩니다.

    저는 몰랐는데 11번가에서 아웃백 11,000원 할인 쿠폰을

    2500원인가 해서 판매했더라구요.

    단, 아웃백 메뉴 6만원 이상이 되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흥. 6만원이요 우습죠.

    저 위에 3가지만 시켜도 6만원이 넘었습니다.

     

     

    그래도 행복한 고민이었습니다.

    '파스타는 뭘 먹먹지?'

    '스테이크도 하나 먹을까?'

    '샐러드는 기본이지~'

     

     

    저희가 선택한 아웃백 런치 메뉴로는

    아웃백 설인 스테이크 라이스와

    서로인 스테이크 투움바 파스타,

    크리스피 치킨 샐러드 임돠

     

     

    정말 6만원 이상 맞출려고 힘들었지만

    아웃백 런치메뉴로 최고의 조합이었던것 같아요~

     

    정말 다이어트 성공한 언니보면서

     온몸에 소름돋았던일.

    동생도 똑같은 다이어트를 시작하겠다는 이야기.

    회사 이야기.등등

    그들을 보면서 제가 또 기운을 얻었네요

    그래서 서브 블로그를 만들어서

    그 블로그를 열심히 하고 있어요.

     

     

    아!!

    그래서 아웃백 할인 어떻게 받았나 볼까요??

    우선 이미 종료된ㅠㅠ

     

     

    < 아웃백 할인 1- 11번가 아웃백 11000원 할인쿠폰 >

     

     

     

    <아웃백 할인 2 - kt 멤버십 카드 15% 할인 ( 아웃백 kt 더블할인은 종료되었어요ㅠ) >

     

     

    할인은 이렇게 받았구요.

    아웃백 11000원 할인쿠폰과 아웃백 kt 통신사 할인 덕분에

    6만원 이상 되는 가격을 3만원대로 먹었네요~ 

    징짜..대박이에요ㅠㅠ

    아웃백 7월 할인부터 시작해서 그외 아웃백 할인들 알아볼까요??


     

    <아웃백 7월 할인>

     

     

    아웃백 7월 8월 할인 가장 첫번째는 현대카드 M 포인트를 50% 사용할 수 있네요.

    그런데 이건 할인인가요?ㅋㅋ

    통신사 포인트는 그냥 주는거라 괜찮은데

    M포인트는 내돈써야지만 쌓이는 거니까...

    그래도 포인트 사용할 곳 없으면 괜찮을 듯 해요~

    단, 다른 할인 서비스와 중복안된다고 하니 정확한 확인 필요하고

    매일 50% M 포인트 이벤트 기간에는 상시 20% 포인트 사용이 안된데요~

     

    아웃백 7월, 8월 할인 2번째는 바로 맥주 1천원 이벤트입니다!

    역시 여름이네요~

    다른 제휴할인 중복 사용가능하구요~

    타쿠폰 중복된데요~

    단, 아웃백 도시락 주문이나 포장은 안된데요~

     

     

    아웃백 7월 할인 3번째는 SK 내맘대로 플러스 입니다.

    KT 더블할인이 끝나고 SK 내맘대로 플러스가 생겼나요.

    T 멤버십 VIP 대상 더블할인이래요~

    2017년 12월 31일 까지래요.

     

     

    아웃백 통신사 SK VIP 대상 더블할인 이외에도 중복 사용은 안되지만

    따로되는 할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나머지 할인이요??

     

     

    <아웃백 할인 3 - 카드 현장 할인 >

     

     

     

     

    위에 이미지 클릭하면 아웃백 카드사 할인으로 연결됩니다.

    이상으로 아웃백 할인 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