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뚜기 맥앤치즈 스파게티_유튜브 도로시 보고 따라먹기 (1)
    유새댁은 못말려~/※유새댁은 못말려※ 2019. 2. 14. 04:49
    반응형


    1년 만인 것 같다. 


    난생처음으로 연예인을 좋아함을 넘어서 매일 영상을 돌려봤던때가..


    바로 김..생..민 이었는데 말이지.. 


    그렇게 그가 떠나가고 나는 그 누구도 좋아하지 못했는데..


    바로바로 1년만에 도로시 언니야가 나타났다!!!




    그녀가 맥앤치즈를 편의점에서 사왔다고 했을 때..를 기억해서


    나는 근처 가장 큰 편의점으로 가서 2+1으로 3개를 사가지고 와서 뜯었으며...


    사실..오뚜기 홈페이지에서 검색했는데 내가 잘못했는지 몰겠지만


    맥앤치즈가 안나옴;;;; 


    어쩜 표지 카피좀 봐..


    [꾸덕 꾸덕..] 이래.. 이거 만든사람 뭘 좀 아는데?


    홍보 문구를 잘 쓴건가??ㅋㅋ


     아.. 도로시 언니.. 꾸덕꾸덕 잘먹는데..ㅠㅠ




    푸실리라고 하는 스파게티가 많이 들어있어요. 


    바닥에 갈려있었어요. 많이.ㅋㅋ





    오뚜기 맥앤치즈 스파게티 물부울 때 조심해야해요.


    평소 넣던 물보다 많이 적어요. 


    선을 잘봐야합니다. 


    네..저는 2개를 뜯어어요!!!!


    토방이 알면 기절할텐데..


     [물, 스프+전자렌지 3분 30초 ]


    전 맥앤치즈를 2번 먹어봤어요. 


    왜 전자렌지에 하라는 줄 알겠더라구요. 


    물이 증발을 해야해요. 그런데...처음에는  



    컵라면 2개를 넣고 전자렌지 넣었더니 면이 익지도 않고..


    물이 증발도 안했고ㅠㅠ


    여러분 1개씩만 돌려요~~



    아마 이 소스때문에 꾸덕꾸덕 해지나봅니다. 


    이미 난 끝났어.. 욕심부리지 말았어야 했어ㅠㅠ






    나름 도로시 언니야처럼 하얀 접시에 먹고 싶어서 


    우선 1개를 넣어보았어요..


    물이 찰랑찰랑ㅋㅋ





    헉;;;


    2개를 부었어요...


    넘쳤다는!!!


    넘쳐 흘렀다는 게 맞아요.ㅋㅋ





    그 와중에 푸실리 찾았음..


    이거 은근히 맞있음.


    특별히 만든건가봐요. 작고 얇은게 소스가 흡수가 잘되요~



    유튜브 도로시 언니야 따라한다고 배달음식 김치도 꺼내고..






    헉헉;;;


    중국당면이랑 체다치즈, 비엔나소세지 넣었던 언니가 부럽다ㅠ


    컵라면 1개만 전자렌지 돌린 도로시 언니야가 부럽다ㅠㅠ


    2개 한꺼번에 먹었더니 너무 많아ㅠㅠ


    내가 못먹는 거 보면 많아 양이ㅠㅠ


    그래서!!!!!!!!!!!!!!!!!




    다시 한 번 만들어 먹었습니다!!


    이번에는 1개만 사왔어요.


    물도 정확하게 맞추고! 


    전자렌지 돌렸더니 물이 줄어들었어요~!


    면도 잘 익고!!




    거기에 체다치즈까지 더했더니!!




    정말 꾸덕꾸덕해지더이다!


    체다치즈 2개 넣어써야 했어~~


    아! 체다치즈..저는 먹기전에 넣어서 비볐어요~~


    도로시 언니처럼 입안 한가득 먹고 꾹꾹 씹어먹고.


    김치도 사각사각 먹고~


    물도 투명컵으로 꿀꺽꿀꺽 먹고.ㅋㅋ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당~


    다음에는 중국당면을 꼭 사서 먹어봐야징~~~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