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유새댁은 못말려 ♥ 더반찬 7데이세트, 반찬배달 1개월 내 돈주고체험하고 이번엔 정착!! 반찬쇼핑몰, 맞벌이반찬,반찬종류,밑반찬배달 ,
    달콤살콤 리뷰/※제품리뷰※ 2014. 4. 26. 15:21
    반응형

    제가 세 번째로 선택한 아니 

    계속 저 유새댁과 함께 해야할 반찬배달 업체는

    <더반찬>입니다

    사실 더반찬은 제가 반찬배달업체를 선정하기 위해서 

    가장 처음 생각했던곳이었지만 저에게 맞는 곳인지 몰랐어요

    특히나 저희신랑은 국을 좋아하다보니

    국을 많이 주는 곳만 찾아다녔지요.

    그런데 이게 왠일


    ??


    더반찬 7데이세트 하기 전... 다른 반찬배달 업체로 반찬배달을 시키는데도 불구 

    ~목요일까지 똑..하니

    반찬이 떨어지는 게 아니겠어요.


    슬퍼2

     

    그것도 일하는 주부들은 모두 느끼겠지만 가장 힘든 날인

    목요일

    또 반찬 할 생각을 하면 정말 끔찍합니다.


    흥시러



    그래서 또 바꾸어보았습니다. 업체를

    국도 국이지만 반찬이 많아야 하더라구요,

    이 모든 것을 만족한 것이 더반찬의 ‘7데이세트무엇이냐구요?ㅋㅋㅋ

    제가 <더반찬>을 선택하고, 토방도 ‘7데이세트의 팬이 되어버린 그 무엇...

    아래에 설명해 드릴께요.



    참잘했어요



     

    [더반찬]

     

    유새댁은 <7데이세트> (일주일에 한 번씩 주문하는 상품을 26,900을 이용했습니다.

    (배송료 2,500원 추가됨. = 29,400)

     

    1. 고객센터 : 02-6408-9770 www.thebanchan.co.kr

    2. : ★★★★★ (맛도 쵝오)

     

    3. 장점 :

    . 반찬을 10개 고를 수 있다, 국 2개도 포함이다.

    . 다양한 반찬 중 10개를 고르는 행복!

    . 가장 믿음직한 우체국택배사용, 수도권 지역이면 이제 새벽배달도 해준다.

    . 목요일, 토요일 도착하는 걸로 배달하는 사람들은 서비스 반찬 하나를 랜덤 으로 하나 더!!!!!!! (하단 설명참조)

    . 각 반찬마다 후기를 남기면 적립금도!! 난 이제 벌써 적립금이 2천원!!!

    3주 이용했는데ㅋㅋ 2천원부터 적립금 사용! 더모아서 국 하나 더시켜야지.ㅋㅋ

    . 모바일 어플도 있어서 회사에서 결재해도 된다구요!!

    . 매주 마다 이벤트도 진행! 나도 받고 싶다!

    O. 예치금 재테크! 10만원권 구매하면 102000원을 예치금으로!

     

    4. 단점 :

    배송료가 있다. (우체국 2,500)

    , 반찬업체를 고르고 골랐던 유새댁인 내가 너무나도 인정하는 반찬회사!

    도착요일만 목, 토요일로 설정하면 반찬하나 더 주는데?ㅋㅋ

     

     


    <더반찬>‘7데이세트말이 필요 없습니다. 우선 사진으로 보시죠

    우선 더반찬에서 제공하는 부분부터 보시고, 무엇이 다른지 제 사진이랑도 비교해 보실래요??


    <더반찬>을 이용하시려고 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만..

    제가 이용하고 2주는 지나야 알았던 정보 풀겠습니다. 






    홈페이지 사진입니다. 7데이세트가 보이시죠?




    반찬을 하나하나 마우스를 대면 용기 사이즈랑 양념이 무엇이 들어갔는지 등등 나와요~~

    안보이시면 홈페이지에서 보삼~~






    와~~~ 장난아니죠??

    우리 토방 매주 목요일 저녁만 되면 아주 흥분한 상태로 반찬을 골라요.ㅋㅋ


    요리


    사실 저는 다 잘먹는데 토방은 약간 반찬을 낯가려요;;;

    고기만 좋아하고(유새댁) 그런건 아닌데

    반찬을 가려요.ㅋㅋ

    본인보고 선택하라는 특권이죠. 

    좋아라해요.ㅋㅋ




    <더반찬의 7데이세트> 더반찬에서 제공하는 사진입니다.  

    진짜 똑같이 옵니다. 

    저희 딱 저렇게만 주문하거든요.

    국2개랑 반찬 8개.





    용기만 봐서는 작게 생각되시죠?

    아니에요~~

    사실 저희는 저녁 한끼만 집에서 먹어서...

    주말되도 반찬 2개정도? 아니지 3개정도는 남아요~

    그런데 반찬 8개면 무시못해요~~






    당일 오전 8시 30분 이전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도착!!

    희망수령일 지정가능해요~





    유새댁은 더반찬의 7데이세트랑.ㅋㅋ

    국 혹은 반찬 하나 더 시켜요.ㅋㅋ

    그런데 전 토요일날 받는거라 반찬은 하나 서비스 오거든요.

    그래서 요즘엔 미스국에서 국만 하나 추가한다능~~~





    저는 토요일도착 고객님이에요.ㅋㅋ

    랜덤서비스 반찬이 하나더!!!




    안타깝긴 하지만 랜덤이라도.ㅋㅋ

    저는 사실 자꾸 서비스 반찬을 주길래...

    왜 자꾸 나에게 서비스 반찬을 주지?

    혼자 오해했어요;;;;

    날...좋아하는 사람이 있나...푸하하하!!!


    하트3


    서비스 반찬이 끊길까 조마조마했는데...

    저도 지난주에 알았습니다. 


    이 글을 보고  아!! 하는.ㅋㅋ

    내가 계속 서비스 반찬을 받을 만한 자격이 있었던 거였어요.ㅋㅋ


    이제 유새댁의 <더반찬> 7데이세트 사진 과 미스국, 미스반.. 즐감상하시죠.ㅋㅋ





    이렇게 박스 표기에 붙어있어요~~

    꼭 당일배송이 되어야 한다는..메세지를 보면 우리 우체국택배아저씨들도 부담스러워서 당일 보내주실 듯;;;;









    지금까지 더반찬 7데이세트로 주문한 내역입니다.

    이런 반찬들~~시장에서 살 수있나요?

    26900원에 될 것 같나요?


    안돼


    맨 위에는 함 먹어보려고 해본거고 둘째, 셋째부터는 국하나씩 추가.

    토방이 좋아하는 반찬이 있으면 반찬도 쿨하게 하나 추가~

    돈 많이 들것같죠? 저희 이 주문 외에는 반찬안해요..ㅋㅋ


    한마디로..유새댁은 일주일동안 반찬안해요!! 와우!!!!


    정말 토요일날 반찬오고 다음주 금요일날 다 먹습니다. 

    아니 몇개 또 남아요~

    주말에는 토요일날 반찬이 오니까 또 시작~~행복한 하루~~





    정말 토요일만 되면 긴장긴장. 

    내가 주문한 반찬이 어떤게 올까...

    저는 휴대폰을 놓고 있지 않아요.ㅋㅋㅋ

    항상 11시 30분 정도.. 저희집 번지수가 늦게 지나가지는 않나봐요~~

    그때쯤되면 전화와요~~


    "토방아. 전화받아줘~~"

    우체국 아저씨라도...여자가 주문했다고 하면..그래도 아저씨니까..

    그래서 항상 남자목소리를 들려줘요.ㅋㅋ

    그리고 토방이 받으러 갑니다.ㅋㅋ 한상자를 가져와요~~




    이건 아이스팩!!

    저희는 너무 많아서 그냥 다 버려요~~매주오니까.ㅋㅋ


























    아고...사실 8개 반찬 모두 찍고 싶었는데..

    밥이 급할 때는 그냥 급하게 다 먹어서...

    이것도 겨우 촬영한거에요.ㅋㅋㅋ


    그래서 저희는..결론이??

    이제는 더반찬에 정착하기로 했다능~~

    한달에 약 약 15만원 정도면 한달 반찬 끝!!!

    일주일에 3만 5천원 정도 써요.ㅋㅋ

     7데이세트만 해도 되는데 국을 하나 추가하면 일주일은 거뜬하니까요.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