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돈버는앱 추천 애드라떼, 애드라떼로 커피값 벌자~
    트렌드&Trend/※TV, 라디오, 영화 리뷰※ 2013. 10. 5. 23:46
    반응형













    저 유새댁.

    처녀적에는 귀찮아서 돈버는 앱 관심도 없었더랬죠.

    사실 휴대폰을 가지고 돈을 벌면 얼마나 벌겠어..라는 생각이었죠.

    그런데 결혼을 하고 나니!!

    돈 백원도 아깝지 않겠어요!!

    이상하죠.ㅋㅋ

    제가 일주일에 한 번 가는 엔젤리너스 커피 값이라도 아껴야 겠다는 생각!!!


    그래서 저희 친언니에게 돈 버는 앱 추천받았습니다.

     뭐 저도 돈버는 앱 추천같은 것을 인터넷에서 검색했는데

    거의 돈버는 앱 순위에서 1위로 애드라떼를 말하더라구요.

     





     





    애드라떼를 다운 받고 어떤 특징이 있는지

    어떻게 돈버는 앱인지 한 번 이틀동안 눈빠지게 탐구해봤습니다.


    1.  먼저 애드라떼 광고 리스트에 있는 앱을 다운 받습니다. 


    기본적으로 130원을 적립됩니다. 

    100원은 바로 적립 24시간 유지시 30원 추가 적립.


    (끝까지 읽다 보시면 유새댁의 광고 적립 실적까지 감상가능!!)



    애드라떼가 참 머리가 좋은 거 같아요.

    거의 앱다운 받고 적립되면 바로 앱을 삭제하거든요.

    그런데 24시간 유지를 해야 하니 삭제한다는 것을 거의 깜빡 할때가 많더라구요~



    ??








    2. 꼭 애드라떼 광고 리스트에서 '라떼스크린'을  다운 받습니다.

    라떼스크린은

      휴대폰 잠금해제로

    애드라떼의 광고를 감상하면서

    3원~6원정도까지 적립 받는 것입니다. 


    근데 왜 꼭 애드라떼 광고 리스트에서 다운을 받아야 하느냐!


    ???


    500원을 적립해 주기 때문이죠.ㅋㅋ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지 마시고

    꼭 애드라떼 광고 리스트에서 받으시길~ 


    아 맞다.

    저는 모든 돈 버는 앱이 잠금해제 할 때마다

    광고를 보면서 돈이 적립되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적립되는 광고는 얼마가 적립된다고 숫자가 표시되요.

    그때 잠금해제 하면됩니다~

    그냥 광고만 보이고

    적립되는 금액이 없으면 없는거임~


    소풍



    돈버는 앱 라떼 스크린을 다운을 받고 애드라떼 아이디로 연동 시작하고 

    라떼 스크린을 종료 하셔야 휴대폰 잠금해제로 애드라떼 감상가능합니다~


    콜미2




     




    3. 6시간마다 한 번씩 '라떼게임'으로 5원~15원까지 적립받자 


    애드라떼는 빙고게임 형식으로 돈버는  라떼게임을 만들었습니다. 


    6시간마다 한 번씩 9개의 동그라미 중에서 3개의 동그라미를 직선으로 눌러

    돈버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죠.ㅋㅋ

    그런데 그 중에 꽝이 한 2개 정도 있어요.

    전 하루에 한 2번 정도는 꽝이 젤 먼저 나와서 한 번 도 적립 안됐던 적이 있었어요ㅠㅠ


    그래서 기필고 6시간에 한 번씩 적립을 하려고 합니다. 

    대신 3번을 동그라미를 클릭했을 때 꽝이 안나오면 모두다 적립되죠.ㅋㅋ

    첫 번째를 클릭해서 5원, 두 번째를 클릭했는데 '꽝'이 나와다면

    5원만 적립~

    나머지 1번은 못 눌러요~꽝이니까.ㅋ

    위에 이미지는 게임할 시간이 나오는 이미지입니다.ㅋㅋ








    이제 돈버는 앱 '애드라떼' 적립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시죠!!


    슈퍼맨










    자~~ 

    위에 이미지를 보셨나요?

    1원,100원 보아서 2,300원 정도만 되도

    저는 엔젤리너스 번 사먹을 수 있어요~ㅠㅠ

    저는 돈 아까워서 엔젤리너스 카페에 노트북가져가서 블로그 할 때도

    정말 싼거만 먹거든요.

    가끔씩은 그 돈마저도 아까울 수도 있지만

    저만의 스트레스 풀기법이니까~


    돈버는 어플 '애드라떼'로 할 수 있는 거 많습니다. 

    카페, 음식, 영화 등등...

    엔젤리너스에서 죠스떡볶이도 보이죠? 

    신기하네~~

    돈버는 앱 애드라떼는 

    적립금이 3만원 이상 되면 현금으로

    바꿔줘요~


    솔직히 

    아무리 돈버는 앱이라고 해도

    일확천금 벌 수 없으니.ㅋㅋ

    저는 커피값이라도 벌어볼 생각으로 간단히 하고 있습니다






    ㅋㅋ


    돈버는 앱 애드라떼 적립금.

    저 유새댁은 6,566원이네요~


    저희 언니 닉네임으로 추천인 넣었더니 1,000원 적립금 줬어요~~ㅋㅋ


    애드라떼 온갖 광고 모두 다 다운받고

    이만큼 벌었습니다.ㅋㅋ

    번...한 번 먹어봐도 되겠쬬ㅠㅠ

    정말 번...먹는 사람들 부러웠는데ㅠㅠ


    아 맞다.

    혹시 이제 애드라떼 시작하신다면

    꼭 추천인 넣으세요.


    추천인 없으면

    0원부터 시작~


    추천인 있으면

    1,000원부터 시작~


    추천인 없으면


    유새댁


    넣으삼~



    솔직히 추천인 없어도 되긴 하는데

    저 돈버는 앱 이용해 보니까 돈 1원 모으는 것도 힘들다는 것을 알게됨 ㅠㅠ

    요즘 돈 100원짜리  막 토방 던져주고 그랬는데

    (토방은 회사에서 음료수 빼먹는 거 좋아함.ㅋ 초딩임 완전.ㅋㅋ)

    이제는 100원도 아까워서 못줘요ㅠㅠ


    돈버는 앱 하면 돈도 벌지만

    절약하는 마음까지 갖게 하는 거 같아요~


    아~~

    지금까지 유새댁의 애드라떼 체험기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