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플러스 (아이모리) 포토북~여름휴가 포토북(여행책)을 만들어봤어요~~
    달콤살콤 리뷰/※제품리뷰※ 2014. 10. 26. 15:00
    반응형




    와~~ 진짜 예쁘지요?

    제 블로그를 아시는 분은 다 아실꺼에요~

    제가 여름에 제주도로 여름휴가를 다녀왔다는 것을요~


    여행


    휴가를 갔을 때는 정말 너무너무 신나고 사진도 많이 찍고 모두다 추억이 되죠.

    그런데!!


    아자



    카메라에만 남아있으면 ..

    좀 안타까워요.

    그래서 유새댁은 결혼하고 최초로 떠난 휴가를 기념하기 위해 포토북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바로 유플러스 포토입니다.ㅋㅋ

    저 처녀적에 여름휴가 다녀왔을 때 이곳에서 포토북을 만들었던 게 인연이 됐어요~~





    오케이3



    요번 콘셉트는 포토북이라기 보다

    여행책 같은 콘셉으로 만들어보았어요~


    휴가



    아 정말 처음에는 일주일정도 계속 힘들었는데

    한 번 속도가 불붙더니 일주일 걸리던 몇페이지들을 하루만에 다 끝났다능!!!

    얼마나 열심히 만들었는지 믿지 못하시겠다구요?ㅋㅋ

    자 ~~

    지금부터 유플러스 포토북을 얼마나 잘 이용할 수 있는지

    가르쳐드리겠습니다~~




    우선 워밍업이에요~~

    쭉 훑어보세요~~

    (아래 이미지 참조)



    1.  포토북 중 원하는 포토북을 선택합니다. 


    무슨 차이가 있을까? 

    생각되시나요?



    디자인 포토북과 자동완성 포토북의 차이점!?

    '자동'이라는 차이입니다. 

    디자인 포토북은, 포토북을 만들 수 있는 레이아웃이란 디자인을 제공해주지만

    직접 만들어야 하죠.

    자동완성 포토북은 사진만 넣으면 자동으로 착착!!

    따라만드는 포토북은 말 그대로 그동안 유플러스 포토북을  이용한 사람들이 올려 준 후기를 보면서

    날 따라 해봐요~요렇게~~하는 겁니다. 

    포토북은 사진이 주가 되겠죠. 

    저의 언니도 스튜디오에서 찍은 많은 사진 중 남아있는 사진을 이 포토북으로 꾸몄다죠?



    2. [포토북 사이즈/가격] 중요!!


    포토북을 만들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이 사이즈입니다!!

    사이즈에 따라 요금또한 차이가 날 거구요. 

    전 이걸 확인안하고 포토북을 만들어서 아주 미니미니한 포토북을 만들었다능.ㅋㅋ

    여러분들은 잘 확인하세요.ㅋㅋ












    굿모닝3졸려


    지겨우셨나요?

    이제 본격적으로  만들어볼까요?





    평범하기 싫기에 디자인 포토북을 초이스했고, 

    디자인도 여러종류에요~~

     여행테마 중에 하나를 선택했습니다요~


    홧팅2



    여기서 중요점!!









    사이즈 선택입니다!!

    제가 앞서 설명해드려서 사이즈 때문에 큰 충격을 받았다는 걸 알거에요ㅋㅋ



    사이즈? 

    위에 이미지 첨부되었는데~~

    보셨쬬?


    저는 기본으로 선택되어 있는 6*6을 선택되었습니다. 

    선택이고 뭐고 선택하지 않았어요.

    기본 셋팅입니다. 중요해요.ㅋㅋ

    아무 생각없었거든요.ㅋㅋ

     가로세로 15.2cm네요.ㅋㅋ


    위에  화살표로 사이즈를 잘 선택하셔요.ㅋㅋ

    그리고 순서대로 커버 종류와 용지코팅 종류를 선택하시면 시작!!


    전 하드커버, 유광을 선택!




    포토북을 시작하면 왼편에 사진이 있는 곳을 선택해서 포토북에 넣고자 하는 사진을 선택합니다!!

    마우스로 꾹 끌고 갖다놔요. 원하는 곳에.ㅋㅋ


    요염


    이제부터 유새댁만의 필살기 팁 공개!!



    1. 레이아웃! 웃기지마! 

    디자인은 내가 만든다!



    <Before>




    원래 본 디자인 대로라면 이렇게 깔끔하게 만들어지는게 맞습니다. 

    이것도 괜찮죠??

    근데 전 미니멀한 스타일이 아니다 보니 이렇게 변경했습니다!!


    ↘↘



    <After>




    어때요?

    또 다른 느낌이 나죠?

    왼편 도형틀이 라고 있습니다. 

    도형틀을 추가해서 사진을 추가로 더 넣었쬬.ㅋㅋ 

    자세히 볼까요? 

    이번에도 디자인을 내맘대로 했어요~~



    <Before>




    <Before>







    추가로 넣어보기 위해 위에 사진틀도 모두 조정했어요~~

    자 다들 눈치 채셨나요?

    무엇인가 또 추가됐어요!!


    맞습니다. 바로 글씨를 넣었어요!

    여행책처럼 만들기 위해서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이 이 글입니다!!


    글을 넣으면 어떻게 되는지 또 보여드릴께요!


    슈퍼맨



    2. 포토북에 글쓰기를 추가해서

    나만의 여행책을 만들어요~





    글을 넣기전입니다. 

    깔끔하죠?

    넣도나면 어찌 될까요?


    ↘↘↘


    <After>



    와~ 진짜 멋진 여행책이 되었쬬?


    ↘↘↘↘


    <After>



    포토북에 글씨 넣는건 정말 재밌어요.ㅋㅋ


    아 이렇게 열심히 해서 포토북이 나왔습니다!!



    ↘↘↘↘↘↘↘↘↘↘↘↘↘↘






    이렇게 단단한 유플러스 박스에 넣어왔어요~

    뾱뾱이도 함께요~~



    6*6 사이즈에요~~
















    어떠신가요???

    정말 여행책같죠?

    내가 만드는 여행포토북!!

    서점에서 파는 여행책처럼은 아니지만

    나만의 여행책을 만들어볼 수 있는 기회에요~~

    놓치지 않을거에요~~ㅋㅋ






    본 포스팅은 유플러스 포토의 지원을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유플러스 포토 바로 가기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