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노트북 [StartProcessASCurrentUser] 에러는 원격 상담으로 간단히 해결함
    트렌드&Trend/※IT NEWS 2017. 11. 21. 12:47
    반응형

    유새댁에게 노트북은 절대절대 신의 존재입니다.

     

    컴퓨터 한 번 켜면 10분은 소요되는, 엔진(?)소리가 엄청 큰 

     

    10년된 토방 컴퓨터도 아직 못바꾸고 있는데

     

    저는 벌써 결혼3년안에 2번째 노트북을 쓰고 있네요.ㅋㅋ

     

     

     

     

    StartOricessAsCurrentUser : GetSessionUserToken failed

     

    올해 새로 장만한 윈도우 10 탑재된 삼성노트북인데요.

     

    어찌나 업데이트를 매일같이 하는지 정신이 없을 정도인데요.

     

    이번에는 또 왠 에러멘트 창이 자꾸 떠서 신경이 씌였어요.

     

     

    그러다가 갑자기 컴퓨터 업데이트가 시작되다가 .

     

    또 무슨 에러로 컴퓨터가 안켜지는 사태를 겪었더니 또 다시 노트북이 망가질 까 두려워

     

    삼성전자 AS 상담을 받아야 했습니다.  

     

    단, 저는 컴맹이기 때문에 전화로 상담을 받은 들..뭘 알겠습니까.

     

     

    지난 번 은행 공인인증서 원격상담에서 너무 재미를 봐서.ㅋㅋㅋ

     

    바로 원격상담을 받고자 했죠.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방문해서 아래쪽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원격수리/지원] 을 클릭하면

     

     

    우선 원격수리 가능한 기준이 나옵니다.

     

    컴퓨터는 속도느려지거나 오류 수정, 드라이버 설치까지는 원격지원 수리 할 수 있네요~

     

     

    원격수리지원 순서를 보면 자가진단이 나오는데..

     

    이건 이해못해서 안했구요. 어차피 전화를 해야는 하는거니까.

     

    삼성AS콜센터 1588-3366 으로 전화를 했습니다.

     

    노트북, 컴퓨터 담당자님과 연결됐구요.

     

    "영어 오류창이 떠요..원격상담 가능한가요?"

     

    "네"

     

    (아마 상담사분이 간단한 주소같으거 뭘 불러주실텐데 저는 미리 켜놓고 있었어요.)

     

    원격상담 시작하는 과정은 사진으로 보여드려요~

     

     

    원격지원을 클릭하면 가장 상단에 실행파일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

     

     

     

     

    담당자님이 무슨 번호를 불러주면 누르면 끝!!

     

    만약 잘못눌렀을 때는 맨 아래 '새로고침'을 누르면 되영~~

     

    " StartOricessAsCurrentUser : GetSessionUserToken failed의 멘트는

     

    무슨무슨 이유입니다. 바로 처리해드릴께요."

     

    이게 원격으로 내 노트북을 봐주는거라 어쩜 이리 편한지.ㅋㅋ

     

    하는김에..

     

     

    "저....윈도우10이라서 그런건거요..자꾸 와이파이가 꺼지고 잘 안잡혀요."

     

    "그런건 아닙니다. 제가 와이파이도 봐드릴께요."

     

    "0000은 삭제하시는게 좋은데..용량도 엄청 크거든요."

     

    "저...그거 삭제좀 해주세요. 제가 하니까 안된던데.."

     

    뭘 자꾸 요구하는 유새댁.ㅋㅋ

     

    컴맹 유새댁. 남편이 처리해주지 않는 걸 이 언니야 담당자가 해주다니!!!!!!

     

     

    "업데이트가 많이 안됐네요."

     

    하시더니 나에게 필요한 업데이트만 물어서 쏙쏙 처리해주고.

     

    와이파이가 자꾸 오류나는 것도 처리해주고..(진짜!!! 이제 윈도우10인데도 와이파이오류가 안나요.)

     

    관련 업데이트를 해주신뒤로 노트북 와이파이 멈추는 오류가 없어졌네요ㅋㅋ

     

    "감솨합니다!"

     

    오류문구도 없어지고....

     

    컴퓨터도 빨라지고...

     

    원격조종(?) 지원 가능한 상태라면 원격조종 강추임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