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홈플러스 이용 팁! 홈플러스 셀프계산대 이용해보셨나요?
    달콤살콤 리뷰/※제품리뷰※ 2013. 4. 13. 17:01
    반응형

    오늘은 유새댁이 친정에 놀러왔습니다. 하하.

    솔직히현재 우리집이 제일 편한 지금,

    친정에 놀러온다고 한들 뭐 얼마나 피로가 풀릴까 하는 나쁜 마음도 있습니다.

    쭉 생각해 보니 시댁은 그렇게 일주일에 한번씩이나 가면서

    친정은 안가는 건, 남편에게도 잘못된 정서를 심어주는 게 아닐까 싶어서

    (친정은 안가는 걸로..이렇게 심어지지면 안되잖아요ㅠㅠ)

    그래서 이렇게 집으로 왔습니다.  

    아 오늘의 주제는 홈플러스 셀프계산대 이용후기입니다.

     

     

     

    사실 처음에는 홈플러스 셀프 계산대가 있어도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귀찮아서요.ㅋㅋㅋ 굳이 제가 계산할 필요가 없어서ㅋㅋㅋ

    그런데 딱 2개~3개 사러 제가 홈플러스가 간 적이 있는데

    정말 줄 많은 그곳에 서기 싫더라구요. 그래서 홈플러스 셀프계산대에서 해봤습니다.

    처음에는 쫌 당황스럽고 옆에 기다리는 사람 있으면 땀도 좀 뻘뻘 나더이다.

    한 번 해보니까 은근히 재밌는 이 기분은 뭥미ㅋㅋ

    이번에는 신랑을 꼬셔서 안에 쳐넣었습니다. ㅋㅋ

    말로는

    "오빠~ 한 번 해볼래??"

    했지만 몸은 이미 밀어 넣었다는 거ㅋㅋ

     

     

     

    저 엄청난 속도가 보이시나요?

     역시 왕녀에 편의점 점장이었던 포스가 느껴집니다.

    우리나라 여러 편의점 계산대가 있는데 본인이 다 해봤다며;;;

    옛날에 하도 예기하기에

    밀어넣어봤더니, 진짜이더이다~

    앞도 안보고 슁슁~

     

     

     

     

    홈플러스 셀프 계산대 이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화면에서 계산한다는 그곳을 클릭하고

    우선 우리가 어디서나 봤듯이 제품 스캔을 합니다.

    대신 제품이 그 무빙워크(?)ㅌㅌㅌ 제품들이 움직이게 하지 않으면

    "직원에게 문의하여 주세요."라는 앙칼진 언니야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거~~

    이곳에서 봉투도 체크 가능.ㅋㅋ 신기함ㅋㅋ

     

    가끔씩 오류도 납니다. 앙칼진 언니야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직원을 찾으라는 목소리;;

    옆에 사람있으면 민망한 그소리;;

     

    스캔을 다 하면 오른편 하단에 <결제&포인트적립>이던가 라는 버튼을 클릭!

    전 먼저 포인트를 적립하기 위해 <패밀리카드>라는 것을 클릭!

    여기서 알짜 정보~!! 요 위에 홈플러스에서 제시한 포이트 적립방법은

    결제 방법과 동일하게 카드 넣는 곳에 넣다 빼는 것이지만

    잘 안된다는 거~

    카드번호를 일일이 다 눌러도 되지만 야탑 홈플러스 직원분께 배운 알짜 정보!

    그냥 일반 스캔하는 거 처럼 스캔하면 그냥 '띡'하고 적립완료!

    이후 결제 카드 혹은 현금으로~

    그런데 현금은 조금 불편할 것 같아요~ 어떤 사람이 하는 거 봤는데

    혹시 그거 경험해보셨죠? 자판기에 현금이 잘 안들어가는 거~

    고런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냥 카드가 훨 편해요~

     

     

    게산 완료하면 영수증 나오고 끝!!

     

    그래도 셀프 계산대 홈플러스 직원은 완죤 바쁘심~

    그냥 간단히 몇개 하려면 셀프계산대가 편한건 인정한 유새댁이었슴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