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새댁은 못말려♥ 스트레스 풀기 1
    유새댁은 못말려~/※유새댁은 못말려※ 2013. 8. 6. 12:00
    반응형








    유새댁의 스트레스 해소 비법은...

    안타깝게도...

    가장 먼저 해보는 방법은..

    먹는 걸로 풀기입니다....

    많은 여자들이 그렇듯이...

    요즘 새로운 곳에 온 유새댁..

    8월 1일이었네요.

    그때 당시,

    너무 어이가 없어서 사진을 찍어놨습니다. 

    떡볶이를 너무나 좋아하는 유새댁.

    퇴근하는 길에 

    '기필코 트럭 떡볶이 1인분이랑, 튀김 1인분 사서 먹고 말아야지.'

    하고 단골 떡볶이 집에 갔는데

    두둥!!!

    그당시 

    아줌씨, 아저씨가 없었어요ㅠㅠ

    '아! 우리집 앞에도 있지?'

    하고 룰루랄라 갔지만

    또 없었음..ㅠㅠ

    똑같이 없다니ㅠㅠ


    메롱


    최후의 방법이지만...

    토방은 절대 몰라야 하는 방법이지만...

    짜~자자자잔~!!!






    맞습니다ㅠㅠ

    라면을 1개도 아니고 2개나 끓여먹었다는 사실!!

    집에 밥도 없고,,,

    결혼하고 나니 신랑이 늦게 오면

    나를 위해 밥하기도 싫고

    나를 위해 반찬하기도 싫은 이 맘 아시나요?ㅋㅋ

    그냥 나를 위해서 하는 건 귀찮아요.ㅋ

    그렇게 처음 신라면을 하나를 끓여먹고

    스트레스가 풀리지않아...

    (배가 고팠다는 말씀)

    최효종의 백짬뽕인가를 

    신라면 국물에 또 끓여먹었죠.

    백짬뽕 스프도 같이 넣고;;

    더럽지 않아요;;;

    맛있어요;;;;

    너구리 같아요.ㅋㅋ

    도와줘



    며칠 뒤,

    저는 토방에게 고백했어요.

    "사실, 토방..."

    "어"

    "나 그때 라면 2개 끓여먹었따"

    "알고 있었어."

    "아니 어떻게?"

    "백짬뽕 하나랑 신라면 하나가 없더라고"

    ";;;;;;;;;;;;;;;;;;"


    정말...대박...

    사실 주말에 토방이 라면을 끓여주기 때문이라고..생각하고 싶지만.ㅋㅋ

    정말 대박...

    어쩜 이렇게 ..

    전 토방 손 위에서 노는...

    엄지새댁이랍니다;;;

    랄랄라~~


    신나2





    이 떡볶이는 제가 스트레스 푸는 

    쵝오의 방법 떡볶이 입니다. 

    일명 '떡.튀'

    2,500원!!

    떡볶이와 튀김 2개를 선택!

    저는 김말이와 만두만 선택해요.ㅋ

    간혹 만두가 남으면 아줌씨가 만두를 공짜로 넣어주기도 한답니다.ㅋㅋ

    토방 오기전에 슥~~다 먹고..

    토방이 일찍오면..

    "토방~~배고팡~~ 밥 먹쟝~~"

    하하하하하;;;;

    이래요.ㅋㅋ

    제가.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