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새댁은 못말려♥ 잔소리
    유새댁은 못말려~/※유새댁은 못말려※ 2013. 7. 30. 12:00
    반응형










    잔소리



    유새댁은 결혼하기 전부터 

    잔소리를 싫어하는 남자들을 연구를 했기 때문에

    결혼하면 절대 잔소리를 하지 말아야지 생각한 뇨자입니다^^






    "이거 이렇게 하는 거 아니야?"

    "저기 저 아이콘으로 들어가야 이거 교환할 수 있는 거 아니야? "

    "이거 어쩌구.저쩌구.이런 저런 어쩌구."



    "자기야. 조금만 조용히 해봐."



    이유인즉슨

    저 유새댁이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cgv 홈페이지에서 사용할려고 했는데

    CGV인터넷 영화예매에서는

    모바일문화상품권만 사용가능하다는!

    그래서 핀번호 갯수도 다르다는!!

    핀번호가 갯수가 달라서 예민해진 토방.

    솔직히 나도 내가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이겁니다.

    한 30분 가까이 옆에서 잔소리 아닌 잔소리

    (토방은 잔소리라고 생각했겠죠?)

    를 하고

    깨갱깨갱하며

    노트북을 하러 왔는데

    역시 남자들은 집념 참 무섭더라구요.

    등뒤에서 불이 솟구치더니

    한 10분만에 해결했어여.


    제가 옆에 있을 때는 30분이 지나도 못했는데..어찌 이런일이...


    좋다! 신난다! 

    오늘도 영화본다!

    하면서 둘다 너무 오랜 시간을 끈 나머지 허기가 지는 토방과 나


    "배고파..."

    "나도 배고파.."

    "라면 먹을래?"

    토방이 꼬셨어요.

    "어!"

    "컵라면 먹자"

    "우리집에 컵라면은 없는데?"

    "내가 사오면 되지."


    새벽  1시. 

    컵라면을 사러 편의점으로 나가려는 토방이 한마디 하고 갔습니다. 

    "옆에서 이래라 저래라 자꾸 쫑알쫑알 대니까 집중이 안됐어."

    "미안~~~ 하하하"


    오늘에서야 알게 됐습니다. 

    저도 잔소리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