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새댁은 못말려♥ 시아부지 사랑
    유새댁은 못말려~/※유새댁은 못말려※ 2013. 8. 10. 17:58
    반응형






    유새댁은 결혼전부터 이상형이 있었죠.

    꼭 아들만 있는 집에 시집가서 완죤 사랑받고 살겠다!!!

    오빠 없는 설움을 결혼해서 풀고 싶다...

    친정에서도 못받았던 사랑을 받고 싶다...

    우린 딸이 많으니까ㅠㅠ

    뭐 이런 심상???ㅋㅋ


    이렇게 항상 사람들에게 말하고 다녔습니다. 

    결혼한 유새댁...

    어떻게 살고 있을까요?


    사실 명절에는 어쩔 수가 없습니다. 

    며느리라는 직급상 

    일을 안할 수가 없으니까요ㅠㅠ

    솔직히 그때는 토방이 밉습니다. 

    우선 이 이야기는 다음 돌아오는 명절

    추석 때 야기 해보도록 하죠.ㅋㅋ







    저희는 2주일에 한 번은 시댁에 갑니다. (보통)

    이제부터 시댁 자랑좀 해볼까요?

     솔직히 시댁에 가서 하는 것은 별로 없습니다. 

    제가 할 줄 아는 게 없어서겠죠ㅜㅠㅠ



    며느리 사랑은 시아버지 사랑


    무뚝뚝한 경상도 사나이, 울 시아버지.

    일주일에 한 번씩 안부전화를 드리는데요,

    솔직히 며느리인 저도 아버님과 할말이 많이는 없습니다. 

    그냥...정말 안부전화지용~


    "아버님~ 저 막내에요~"

    하고 전화를 드리면 

    "어허허~~~"

    하고 크게 웃으시면서

    일은 끝났냐

    얼른 들어가서 쉬어라..

    음..어떤 느낌이냐면...

    밥은 묵은나?

    아들은?

    자자.

    이렇게 3마디만 한다는 경상도 남자의 느낌과 비슷합니다.

    다만 목소리가 좀 더 따뜻하다는거...?ㅋㅋㅋ 


    좋은하루


    무뚝뚝한 시아버지의 며느리 사랑이 어느정도냐면...

    어록을 펼쳐보이겠습니다. 


    "  막내 (토방을말함) 반찬투정하면 확 조패뿌라"

    "아버님 정말 그래도 되요?"

    "그래! 패뿌라"


    무조건 패도 된다는 아버님 말씀 잘 듣고 있슴돠~~ㅋㅋㅋ


    오키



    "설거지를 왜 니가 해, ㅅㅎ 시켜" 

    (설거지는 명절은 제외하자규요.ㅋㅋ)

    아버님덕분에 시댁가서 편하게 밥먹고 옵니다.ㅋㅋㅋ


    (시댁에서 집에갈때) "셋째보고 태워달라고 해서 가라"

    (00이라함은 우리 셋째 아주버님입니다.)

    셋째 아주버님의 의사는 상관이 없으신건가요, 아버님,ㅋㅋ 

    그래도 덕분에 항상 편하게 집으로 온답니다^^

    우하하


    아버님의 사랑을 많이 받고 온 날이면

    항상 기분이 좋아용!

    내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 또  신랑도 좋아하네요.ㅋ

    저녁부터 설거지, 빨래부터 널기까지 

    모두 서방의 서비스를 받았어요!

    아 정말 신나는 하루네요!


    막내 며느리는 

    시아버님과 어떻게 하면 더 친해질 수 있는지 항상 연구한답니다.ㅋㅋ

    사랑해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