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발렌타인데이 특별한 초콜릿 만드는 법 . 좌충우돌신혼요리. (19 초코 도라야끼)
    달콤살콤 리뷰/※COOK※ 2014. 2. 28. 00:47
    반응형




    결혼하고 처음으로 맞는 발렌타인데이.


    사실 발렌타인데이가 안중근의사가 사형선고날이라고 하죠.

    처음에는 아~~내가 잘못생각하고 있었어..하고 자책을 했는데.

    이제는 알게됐으니 아. 이날은 안중근의사의 사형선고날이야. 하고 인식했음 다행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모든 기념일을 역사적 인물의 날짜와 연결시켜서 없애버린다면

    우리들 생일은 왜 챙기겠습니까. 

    나와 동일한 날짜에 돌아가신 선조님들도 있을 것이고,

    역사적으로 아주 안좋은 일도 있을 텐데요.


    사실 제가 카카오스토리에다가 발렌타인데이라도 아래 도라야끼 만든 사진을 올렸는데

    그 이후 누군가 안중근 의사에 대한 걸 올렸더라구요.

    '아니 그걸 누가 모르나요?'

    그럼 초콜릿 올린 난 어떻게 하라고.

    사실 처음엔 너무 자책하다가 막 댓글달고 했는데

    바로 삭제햇어요.

    기분나쁘더라구요.


    그 내용에는 초콜렛에 대한 예기도 있었어요.

    초콜릿이 많이 팔릴 수록 그 아이들 있죠?

    그 아이들은 굶어죽는다고.


    아니 지는 초콜렛 안먹나?

    초콜렛 먹기만 해봐라.

    하고 생각되더라구요. 

    저 완전 웃기죠.ㅋㅋ


    그냥 찔려서 그런가봐요.


    사실 신랑을 만나게 해 준게 그 사람이지만

    신랑이 아닌 나에게 가장 아픔을 준 사람을 소개해 준 사람도 그 사람이죠.

    참 아이러니하죠?


    아. 아무튼 그랬다구요.

    지금은 뭐 그렇게 예민하게 생각했을까 하고 생각했지만

    그냥 제가 찔렸나봐요.

    난 애국자 아닌가하고.


    역사를 기억한다면 그렇게 찔릴 필요가 없다는 걸 깨달음. 

    난 기억하니까요.

    안중근의사의 사형선고일을.


    그런데 신랑은 너무 좋아했어요.ㅋㅋ

    그럼 됐쬬 뭐.ㅋㅋ

     

    언젠가 발렌타인데이가 없어질 수도 있겠죠.ㅋㅋ



    아 너무 우울하게 시작했나보다.

    우선 저는 발렌타인데이때 좀 특별한 초콜릿을 만들어서 주고 싶었어요~~

    항상 가나슈만 만들어줬는데

    회사가면 다 녹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고 또 고민한 발렌타인데이 특별한 초콜릿!!

    바로 초코 도라야끼입니다!!

    초콜렛만 들어가면 되는거 아닐까요,ㅋ


    저는 제품의 힘을 빌렸습니다.ㅋㅋ


    맥선 초코도라야끼임돠.ㅋㅋ

    발렌타인데이 특별한 초콜릿 만드는 법으로 짱이죠!?

    특이하죠!!!








    초코도라야끼 커스터드 크림믹스 (초코밀가루) + 초코크림가루  













    물 135m+ 계란 2개....


    어!!!


    아! 계란!!!









    겨우 계란이 안들어간 것을 알아서 섞었는데ㅠㅠ

    이론ㅠㅠㅠㅠ

    섞느라 죽는 줄 알았어요.





    도라야끼 밀가루 반죽(?)을 마쳤구요.ㅋㅋ

    초코렛을 만들어야 하는데 사진이 없어ㅠㅠ

    물의 양은 비슷하구요. 초콜릿가루에요.

    넣고 휘저으면 초콜릿 앙고 같은게 만들어짐.ㅋㅋ

    아래보세요.ㅋㅋ





    팬케잌 만드는 것처럼 얇게 떠서 동그랗게~~~

    중간불보다 조금 약하게~~




    구멍이 송송~~나기 시작하면~~

    뒤집어요~~





    요 위의 도라야끼 뚜껑이 2개가 한세트임돠.

    초코 앙큼을 싹 발라서~~




    이렇게 뚜껑을 덮어요~~

    팬케잌과 비슷하다는~~


    맛은요..

    누구는 달다고 하는데..다른 블로그 보면.

    전 안달았어요.ㅋ

    초콜렛보다는 안달아요.

    팬케잌 뚜껑에서도 초콜렛 맛이나요.ㅋㅋ



    홈플러스에서 부착식 쿠키 비닐을 발렌타인 특별한 초콜릿, 초코도라야끼 포장완료~~

    홈플러스에서 부착식 쿠키 비닐 포장지 구입했어요.ㅋㅋ






    페레로로쉐 너무 좋아하는 서방위에 30개짜리 구입!!!





    회사 사람들 주라고 초코도라야끼 던져줌!!



    점심이었어요.


    "오빠~회사 사람들 나눠줬어?"

    "어. 좋아했어~~"

    "그래~~~ 오빠~~~"

    "응!?"

    "나 다음화이트데이에는 내가 갖고 싶은거 사줘. "

    "어!????어. 말해봐;;;"

    "귀걸이."

    "하하하.그래;;;; 남자가 받는 날 또 없나?ㅋㅋㅋ 알았어 사줄께~~"



    '예스!!!!!!!!!!!!!!!'


    일찍이 봐둔 상품으로 이미 결재를 시켜서 받았답니다.ㅋㅋㅋㅋ

    그 사진은 난중에.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