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몸 살기위한 이기적인 삼겹살 파뤼~~~
    유새댁은 못말려~/※유새댁은 못말려※ 2014. 7. 9. 00:29
    반응형





    일찍 끝난다는 토방~

    나보다 일찍 끝난다는 토방~

    맛있는 거 어떤거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기먹을래?'

    '참조할께'

    헉... 튕기긴...


    사랑해5사랑해4여친생각남친생각



    나중에 점심시간때 전화와서 '장금이의 꿈'을 꺼내기로 결정!!

    장금이의 꿈이라고 하자면.ㅋㅋ

    명절날 소고기를 빨리 굽기 위해 며느리가 잔머리 쓴 결과라고 해야할까나.ㅋㅋ


    집에 돌아오니 일찍 온 이유가 있더라구요~~ 

    솔직히 말해주더라구요~~

    다 일찍 끝난게 아니라 본인은 그냥 정규시간만 채우고 왔다공~~


    그동안 힘들었나?

    너무 늦게 끝나서ㅠㅠ

    다행히도 분위기가 연장 안하고도 일찍 끝날 것 같더랍니다. 

    아니 연장 한 두시간 만 하면 끝날 분위기라 그냥 정규시간만 하고 퇴근한 울 토방~~

    "그래도 솔직히 말해줘서 고마웡~"

    "그걸 왜 숨겨. 어차피 카드 내역 보면 교통비로 왜 이리 나갔는지 딱 알텐데.ㅋ

    그리고 나 죄지은거 없어~~"


    맞습니다. 정규시간 모두 일하고.

    추가시간만 일 안하고 왔을 뿐이에요.

    그동안 힘들었으니까~~


    잘했다고 해줬어요~

    잘했쬬??? 



    그래, 우리 목숨걸고 일하진 말자.ㅋㅋ

    두 시간  연장 더해서 추가수당 받고 골병드는 것 보다는,

     눈치껏 내 몸 살면서 일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잘한것같아요.ㅋ 

    평일날, 주말에만 하는 것 같은 삼겹살 파튀도 하고.ㅋㅋ











    왜 나는 고기를 꿀 때는 사진이 이따구(?)로 밖에 찍히지 않을까.

    너무 열이 심해서 내 휴대폰도 맛이 갔나보다. 

    그래도 진짜 진짜 맛있었다능


    저 후랑크햄도 삼겹살 한근으로는 조금은 부족할 것 같은 내가 토방에게 

    사오라고 한 그릴 후랑크용~~


    딩짜 맛있더라~~

    간만에 아니.. 맞지. 간만에 고기를 구워먹었더니 기운이 뻗치는 구려~~

    한근 다 먹고~

    더반찬에서 온 국에 한그릇 밥 뚝딱 말아먹고.ㅋㅋ

    둘이 허~~~~하면서  보양했다며 배 톡톡.ㅋㅋ


    정말 간만에 맛있게 고기 섭취한 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