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이글 생선굽기
    달콤살콤 리뷰/※제품리뷰※ 2016. 7. 31. 00:57
    반응형

    아..역시 저는 리뷰할 때가 가장 즐겁습니다~

    13갤 아들땜시 그냥 누워자고 싶은맘이 항상 있었는데,

    하물며 아들 육아일기도 안쓰고 있는 판국에 자이글 사용후기라니!!!

    자이글은 토방과 함께 1년이상 노래불렀던 제품입니다.

    삼겹살과, 소고기 등 고기 구워먹기를 너무나 좋아하는 부부이기도 하고,

    이제는 아들램까지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고기 구워먹는 아이템 찾기에 나섰다능~~~

     


     

    집안에서 냄새도 너무 심하게 나고,,

    다리아프게 서서굽지도 못하겠고...

    또 고기판이 있어도~ 연기~어쩔 것이여~~


    고기는 항상 아들 잘때만 구워먹고 ...

    생선을 너무나 좋아하는 토방님인데 냄새에 민감해서ㅠㅠ

    결혼하고 딱  1번 구워먹었다면 말 다했죠.

    냄새가 싫다네요.


    그래서 자이글이 너무나 필요했습니다. 

    그런데 자이글 사용후기들 보면 생선굽기에 대한 반응이 가지각색이더라구요.

    그래서 나도 꼭 써봐서 그 궁금증을 해결해 보겠다는!!!!!

    의지가!!






    그렇게 매일같이 자이글 사용후기를 찾아보며, 

    홈쇼핑이 나올 때마다 계속 지켜봤던 어느 날...

    (가격대가 그리 저렴한 편이 아니라서 굳이...라는 생각을 하며 지켜봤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꼭 사리라!!!

    제가 일을 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올해는 꼭 사자고 마음 먹고 

    자이글 사은품이 내가 원하는게 나올 때까지 

    기다리던 찰나!!


    이게 왠걸...

    홈쇼핑 정수기를 예약했다가 인터넷 옥션에서 

    정수기 사은품으로 엄청난 자이글이 있는 걸 보고 말았죠!!

    같은 가격이면 이왕이면 자이글이죠.


    일반 홈쇼핑 정수기 사은품이 자이글급은 아니지않습니까!!!


    흥분자제...

    아무튼 설치 후 3주가 다되려나..했는데 두둥!

    자이글이 왔습니다!!



    근데...




    첨부터 너무 좋아서.ㅋㅋ 

    자이글 구성 개봉 사진을 못찍었다능~

    자이글 심플이어요~ㅇ(위 사진참조)

    자이글 심플 구성으로는 자이글 본체, 자이글 구이팬(원형. 사각팬),자이글커버, 스테인레스 요리 집게

    자이글 팬서포터, 자이글 요리가이드, 자이글 사용설명서 이렇게 왔습니다!!

    자이글 요리가이드를 알려드리면..별...그런 요리가이드가..

    새로나온 자이글 핸썸 요리가이드는 모르겠지만

    자이글 심플 요리가이드는 쓸모없어요.

    예열 5분 있냐없냐 예기만 있고

    몇분 구우라는 것도 없고....

    그래서 제가 다 보여드릴께요~~~




    [생선굽기]




    자이글을 사용하려면 자이글 팬서포터라는게 있습니다. 

    이걸 꼭 삽입 후에 시작해주세요~




    자이글 사용후기들 보면 하나같이 하는 말!!

    자이글 생선구이시 5단계 5분 에열은 필수!!




    자이글 생선굽기 시작입니다!!!

    5단계 5분 예열로 시작해서 단계 줄일 필요없이 5단계로 쭉!!

    단, 너무 뜨겁게 예열되어 있어서 자이글 구입시 오는 스테인레스 집게로 꼭 올리세요~~



    아래 소리 들어보시죠!!








    토방님께서 자이글에 생선을 처음 올릴때 중앙으로 배열해 놓지 않아서 

    안으로 밀어넣었습니다.~





    자이글로 생선굽기 5단계로 5분 정도 됐을 때입니다. 

    고등어가 워낙 기름이 많기도 해서 그런가 아주 난리가 났습니다~

    기름도 쭉쭉 빠

     지고!!

    냄새!!

    냄새가 없진 않습니다만 집에서 생선구울 때 방문열고 창문열고

    환기도 잘 안되는데 고생하시죠?

    정말 거~~의 없다는 게 맞습니다.

    단, 냄새가 있긴 있다는거~~

    냄새에 너무나도 예민한 

    예민남 토방과 아들도 괜찮은거 보니 괜찮은가 봅니다





    자이글 사용후기 보면 다들 자이글 생선구이 할때 

    익었는지 잘 모른다고들 하더라구요.

    저는 이미 생선을 사올 때 잘라와서 그런가...

    단면을 보니 딱 알겠더라구요. 

    단면을 보면 익어가는게 보임.!!



    여기서 키포인트 대방출!!

    뒤집지 마세요~

    괜히 껍질 다 까지고 부서지고 난리도 아닙니다. 

    자이글 요리설명서에도 있듯이 속부터 익혀주기 때문에

    뒤집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저는 약 10분 정도 구웠습니다.

     뒤집지 않고요~







    키야~~~~~꼬리부분입니다~






    몸통과 꼬리부분 앞뒷면 아주 좋죠~~









    생선하나 올려놓으니 아주 진수성찬이 따로 없네요~

    둘다 자이글~자이글~너무 좋아~하면서 먹었습니다. 

    아들은!!!

    먹는걸 너무나 좋아하지만 배가 작은 우리 아들이!!

    1시간전에 소고기에 밥을 먹었는데

    간고등어의 맛을 집에서 처음 느꼈는지 제 밥 반그릇을 고등어에 먹어치웠네요;;;

    매일 해주께!!!





    자이글 생선구이 맛평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임을 밝힙니다. )



    기름이 빠졌지만 속은 아주 촉촉합니다

    기름에 구웠을때보다 부드러워서 13갤 아들램도

    큰 생선고기를 뚝딱 먹네요

    넘넘 맛나요~~


    제가 한 가지 아쉬운점은..

    저는 생선 껍데기를 좋아하는데...

    기름에 구은 껍데기가 더 고소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열로 구워서 그런지 바삭한 껍데기가 짧은시간내에 사라짐

    눅눅하고 질깃한 껍데기가됨.


    단, 살은 촉촉하네요~~


    다음에는 냉면과 함께 차돌박이 혹은 대패삼겹살을 먹는 것을 시도해보겠습니다!!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