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익돈까스로 가족외식 하기~ 볶음 우동 넘 맛있어~
    달콤살콤 리뷰/※ Restaurant ※ 2017. 7. 6. 12:57
    반응형

    홍익돈까스...

    볶음우동이 넘 맛있는건

    나만 그런거임?


     

    올초 봄부터 똘망이와 토방님과 저 유새댁이 참 자주 갔던 곳이에요

    똘망이는 제가 좋아하는 순대국도 넘 잘먹기 때문에

    순대국 먹으러 참 많이 갔었는데

    집근처에 홍익돈까스 있다는 토방님 말에 급 호감~

    홍익돈까스..

     

     

     

     

    사실.. 홍익돈까스가 뭔지도 몰랐어요

    그래서 저도홈페이지가서 메뉴를 좀 퍼왔습니당. 

    그냥 일반 일식 돈까스 집이려니...하고 갔는데~~

    왠걸..

    주말에 갔더니 대기까지 하더라구요~

    다행히 주문도 미리해놓고

    빠르게 들어갔네요~

     

     

     첨으로 주문하고 먹는데

    양이 꽤 만족함.ㅋㅋ

     

     

    등심돈까스+야채볶음우동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정말 일본식 돈까스 맛이 아니라 수제 돈까스 한국식 맛이어용 바삭바삭한게..

    그런데 저 진짜 야채볶음우동먹고 완전 반했어요ㅠ

    파기름이 진~~하게 울어나고, 불맛이 똭!

     

     

    2번째 방문했을 때는

     

     

    생선까스+야채볶음우동 을 주문했습니다.ㅋㅋ

    쿄쿄~~

    돈까스도 포기할 수 없고 야채볶음우동도 포기할 수 없는걸요

    야채볶음우동이 맛있는걸 알고 세트메뉴로 만들었나봅니다

     

     

    여기서 한가지 의문.

    왜 야채볶음우동 단일메뉴로는 안먹는가

    정말 큰 접수로 한접시 나오는데요..

    양은 진짜 많아보이긴 하는데..

    배가 빨리 고플 것 같아서.ㅋㅋ

     

     우리 토방님은요

     

     

    생선까스 세트 먹었더랬죠.

    나중에는 다른것도 많이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ㅋㅋ

     

     

    아들램은 생선까스만 파먹었다는 후문이.ㅋㅋ

    귀여운척하네요.ㅋㅋ

    음..

    -홍익돈까스 메뉴중..돈까스도 바삭하고  맛있지만 야채볶음우동 너무 훨씬 맛있다.

    -야채볶음우동이 함께있는 세트를 먹어도 좋다라는 마지막 의견이라능~

    - 홍익돈까스 왕돈까스도 좋지요. 너무 커서 저처럼 고기좋아하는 저도 다 못먹었네요.

    포장해가면되요

    다만. 직원들이 직접 포장해주진 않고

    매장에 포장하는 곳이 따로 있어요. 

    그곳에서 포장해서 가면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