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관장 홍삼 정옥고 구매후기
    달콤살콤 리뷰/※제품리뷰※ 2017. 7. 10. 00:54
    반응형

    유새댁은 이리도 몸이 허약한 줄 진정 몰랐어요

    상황이 안좋아 출산할 때도 제왕절개했는데요.

    제왕해서도 아파서 난리.ㅋㅋ

    퇴원하고 친정집에서 산후조리 하는데도

    몸이 너무 아파서 모유수유 3개월만에 끝내고

    바로 출산보약 먹었더랬죠.

    토방님께 울면서 보약 빨리 먹자고 했어요 제가ㅠ

    모유수유 때문에 애한테 좋은 성분 다 전달될까봐

    한약도 미뤄서 못먹었었거든요..

     

     

    그렇게 산후보약 2번먹고.

    손탄아기 보아가며, 이제는 미운3살 아기 델꼬 사는데..

    벌써 제 몸에 쳐들아간 돈도 100만원이 넘는데...(보약땜시..)

    매일 밤만 되면 몸살에...삭신이 쑤시고, 진통제 달고 사는저를 위해

    예전에 정관장 매장에서 딱 한달치 홍삼 엑기스를 사줬었는데

    진짜 몸에 잘 맞는거에요!!

     

    나의 산후풍에는 홍삼이다!!

    생각하고 아무런 홍삼 먹었는데 별로더라구요.

    저는 정관장 홍삼이 잘맞았습니다

    비싼데ㅠㅠ

    그래서!!

    홈쇼핑을 찾았죠.

     

     

    저는 홍삼 진액을 매일 떠먹고 싶은 환상(?)이 있었습니다.ㅋㅋ

    왠지 부의 상징인것 같은.ㅋㅋ

    토방님께서  정관장 홍삼을 그것도

    마누라 환상에 걸맞는 정옥고를 골랐죠.

    간편하게 떠먹어도 됩니다.

     

    -자세한 홍삼 정옥고 섭취 후기는 아래에...

     

     

    홈쇼핑에서 파는 홍삼 정옥고는 100g 기준 제품이었습니다.

     

     

     

     

    정관장 홍삼 정옥고는 한 번에 5g씩 2번 10g이 1회 용량입니다.

    5g씩 떠먹을 수 있는 스푼도 함께 들어있어요.

     

     

    제형은 꿀같아요.

     

    정관장 정옥고의 제형은 정말 꿀제형이에요.

    정관장 홍상 정옥고의 맛은...엄청 찐한 홍삼의 맛?

    처음 잘 챙겨먹을 때는 스푼으로 그냥 입으로 떠먹었습니다.

    그런데 요즘 또 땀으로 하루를 많이 보내는 저는

    몸이 또 허약해지고 있어서..

     

     

    저녁만 되면 양말을 신고 땜 삘삘 흘리며 돌아댕겨요.

    꼭 산후풍 때문은 아니고 제가 원래 수족냉증이 좀 있거든요.

    그래서 밤에 자기전이나 저녁때 따뜻한 물에 정관장 홍삼 정옥고 딱 타먹으면

    몸이 따뜻해지고 온 몸 속 기관들에 좋은 기운이 퍼지는 듯~~

     

     

    그리고 몸살기운이 있을 때 밤에 타먹으면

    아침에 몸이 가뿐해요

    그래서 요즘 밤에는 무조건물에 타서 먹고 잔답니다.

    출산 후 보약을 매달 먹을 수 있는 분이 아니라면

    몸에 차서, 손발이 시려운 수족냉증이 심한 분이라면 추천!

     

     

     

     

     

     

    1회 10g이고 하루에 2번 섭취합니다.

    식후 식전 상관없데요

    개봉후에는 냉장고에 넣어서 먹고 있어요.

     

     

     

    당뇨치료제, 혈액항응고제 복용중이라면 주의하라고 쓰여있네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