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잇. 명탐정코난 진홍의 연가..더빙판이 아니라도 봐야겠다
    유새댁은 못말려~/※유새댁은 못말려※ 2017. 8. 11. 14:42
    반응형

     

    난 왜 명탐점 코난 극장판 <진홍의연가>가 더빙이라고 생각했을까.

    극장판만을 기다렸는데...ㅠㅠ

    코난 1기때 KBS 에서 나왔을 때부터 나는 더빙을 봐서 그런가..

    일본어로 나오면 뭔가 닭살이;;;

    뭔가 인터넷으로 말이 많다.

    한 성우님의 사진을 올려서 <진홍의 연가>

     더빙이 VOD로는 출시된다고 하는 포스트도 많고. 

    왜색이 짙어서 더빙이 안된다나 뭐라나..

    솔직히 모르겠음ㅠㅠ흑흑ㅠ

    내 사랑 코난. 내 아들도 코난처럼 컸으면 좋겠다.ㅋㅋ

    컸는데 남도일 기럭지에 남도일 마스크에 똑똑함까지!!!

    키야~~~

    미란이 같은 이쁘고 똑똑한 여자친구를 데려오렴.ㅋ

    난 널 꼭 코난 옷을 입혀서 가족사진을 찍을테야.ㅋ

    돌때는 못했으니.ㅋㅋ

    나는 미란이. 아빠는 남도일로 해서 가족사진 찍어봅시다.ㅋㅋ

    나는 진정몰랐다.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가 2~3일것만 보인다는 것을..

    더빙이 아니라서 난 용인은 안하는 줄 알았다ㅠㅠ

    그런데 네이버에서 검색하니 오늘께 나오는 거 아님!!

    벌써 금요일인데ㅠㅠ

    자유시간은 끝났다.ㅋㅋ

    아무래도 광복절 지나고 얼집 보낸다음에

    더빙이 아니더라도..

    일본성우들의 멘트가 닭살돋더라도..

    코난 목소리랑 남도일 목소리가 다르더라도..

    명탐정 코난 진홍의 연가를 보고말겠어.

    더빙판.. 혹시라도 진짜 VOD 나오면 꼭 결제해야지.

    아...나도 뭔가 빠지고 싶었는데 점점 코난에 빠지고 있다.ㅋㅋ

    코난 굿즈같은것도 팔던데.ㅋㅋ

    탐정단 뺏지를 사고말테야.

    홍대입구에 만화 굿즈파는곳이 있던데...

    지하철로만 2시간 15분..하...

    나중에 정말 스트레스 쌓이면 함 갔다와야지.ㅋㅋ

    극장판 dvd도 모아야지!!!

    마지막으로 쿡티비 관계자들.

    명탐정코난 14기 더빙판좀 올려줘요ㅠㅠ

    결제해서 볼게ㅠㅠ

    난 14기 더빙판이 원래 안나온 줄ㅠㅠ

    15기 명탐정 코난이 더빙이 들어갔다고 하는 거 보면 나온거잖아ㅠㅠ

    아들놈땜시 14기 본방보기는글렀으니...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