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 정말 잘샀다!
    달콤살콤 리뷰/※제품리뷰※ 2015. 10. 10. 00:07
    반응형

    때는 바야흐로 결혼했을 2년전? 3년전?....

    음...

    벌써 시작부터 깜깜하네..

    음음..


    무튼!!


    올 여름!


     최강 묽은 변 보아주시는 토방 때문에 너무나 걱정스러워 약국에 물어보니

    "다른 약은 없고 유산균밖에는 없어요."하는 약사 쌤!!

    우리 토방님께서는 항상 묽은변..(이런 예기까지 써도되려나.ㅋㅋ)과 위장이 약하다.




    사실 유산균에는 예전에 많이 실망한게 많아서..

    그냥 사지말까 했는데..

    그당시 2년전인가 3년전인 신혼때. 

    세글자 약 회사 유산균을 쿠땡에서 6개월치를 싸게 사서 먹였는데 진짜 묽은변도 해결안되고

    진짜 아무런 효과가 없었음.

    그런데 토방이 총각시절에 유산균 가루를 먹어봤더니 효과를 봤다는 예기를 듣고

    설사에 좋은 성인 유산균가루로 폭풍검색질~




    그랬더니 유산균종류에 정장제라는 것이 있는걸 알게되고

    (정장제란 장의 기능을 조절하고 돕는 거라네요~)

    그런 유산균이 있다면 당연히 정장제를 먹지!!하는 맘으로 또다시 유산균 정장제로 폭풍 검색!

    그래서 찾아낸 유산균 정장제 제품이 바로   메디락장디에스장용캡슐 바로 이 유산균정장제입니다. 

     




    장내유익균 정장제라고 써있음.

    이렇게 써있는 유산균 보셨쎄요??

    한 캡슐당 10억생균임.

    요즘 100억생균도 있지만 장까지 도달해서 장을 활성화 시켜주지 않으면 그게 무슨 소용이래~

    장에 면역세포가 70퍼센트는 있다는데~~

    아 나는 면역 때문이 아니지.ㅋㅋ 물 떵 때문에.ㅋㅋ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의 효능 효과로는 

    (바실루스 서블틸리스균, 스트렙토코카스 페시움균 배양물)

    : 장내균충 이상(항생물질, 화학요법제투여 등)에 의한 여러 증상의 개선: 정장. 변비. 묽은 변, 복부(배부분)팽만감. 장내이상발효




    와우! 딱 우리 토방님께서 먹어야할 이유임!!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 가격은 약국마다 다르더이다.

    예전 우리동네에서 샀는데 한통에 13,000원인데 다른쪽 약국들은 18,000원도 부르고 가격은 천차만별~





    자 지금부터 유산균제를 약 2달간 먹여본 유산균제 후기 효과를 이야기해 볼까?

    솔직히 이게 진짜 유산균제 때문에 나타난건지는 알 수가 없는 노릇이지만 난 믿고 있다.

    담배끊은지 1년이 됐는데..이것도 한몫했겠지??


    우선 메디락 디에스 장용캡슐을 먹은지 1일부터 우리 토방은 배가 많이 아팠다.

    (그런데 이것도 사람마다 다른가보다. 내가 추천해서 사서 보내준=돈받았음.ㅋㅋ

     울 언니와 조카는 안그랬다니까.)


    음..유산균 부작용이 아니라...

    묽은변도 있었지만 변비도 심각했던 모양.

    그리고는 아침부터 화장실을 엄청 갔다. 5번은 갔다능~

    그렇게 2~3일을 갔더니 숙변이 해결됐단다.


    그리고 일주일째부터는 완전히 확 바나나 응아는 아니지만

    잘 뭉쳐져 나온다고 한다.


    (허긴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은 병원에서 처방도 해준다고 하니.

    그렇다고 그냥 약은 아니다 그냥 유산균제이다. 

    약국에서 타이레놀을 따로 사고 병원에서도 처방해주듯이

    판매용이 따로있다. 차이는?? 가격이지.ㅋㅋ)


    그리고 나서 한달이 지났나?

    정말 뜻하지 않게 또 다른 고민이 해결되고 말았다.


    8월에 먹고 9월이 됐다.

    날씨가 쌀쌀해 졌으니 이제 비염이 올 때가 됐는데....

    감기가 올때가 됐는데..

    오잉??


    비염도 안오고 감기도 안왔다.

    지금 벌써 10월인데!!!!


    울 토방은 정말 비염이 심해서 계절이 변할 때마다

     비염과 감기에 엄청 시달리기 때문에항상 예민하다.


    힘든 일을 하기 때문에 피해갈 수 없는 감기인데!!

    역시 장에는 70%의 면역세포가 존재한다더니!

    유산균을 먹고 장을 관리 했더니 면역력이 진짜 살아나는 구나!


    알레르기로 고생하는 토방~아예 없어지진 않았지만 확실히 조금 덜해짐.

    어야디야~

    담배를 끊은지 1년되서 그런가;;;하고 조금 떨고 있음.ㅋㅋ


    만세!!

    그래도 얼씨구좋다!!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이 효과가 있었는지

    토방도 매일 매일 하루에 2번씩 챙겨먹는다. 

    내가 정말 제일 잘한짓 같다. 아싸!



    (사람마다 면역력을 강화하는 그러니까 자기에게 맞는 게 따로 있는게 맞음.

    한약을 3년동안 3번을 해줬는데 안고쳐지던게 13,000원 알약먹고 괜찮아 지는게 말이됨?ㅋㅋ

    이글을 읽고있는 분들도 많이 시도해보셔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