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판교 마키노차야 판교, 24시간이 모자라~♪
    달콤살콤 리뷰/※ Restaurant ※ 2017. 6. 9. 23:57
    반응형

    ♬(판교)마키노차야 판교,

        24시간이 모자라~♪

     

    막 가슴이 투근투근~!

    생각보다 비싼곳에 와버렸어~~

    아주버님 가족과 나와 토방님

    (아들은 엄마의 친모에게;;;

    아 그러고 보면 나의 친모 욕할게 없다.

    정말 많이 봐줬어~~아들을..ㅋㅋ)

     

     

    원래는 그냥 소고기 샤브샤브 뷔페 가려고 했는데..

    진짜 유명했는데..

    폐점하는 바람에..

    예약을 하려고 인터넷을 봐도 바이킹뷔페 최근 리뷰가 없는거지!!

     

     

    본사에 전화해보니 폐점이라네ㅠㅠ

    그래서 진짜 큰 맘 먹고 판교 마키노차야 (판교)로 결정!!

    주말에 가는 것이었다.

    혹시나 하고 마키노차야 판교 전화했다.

     

     

    마키노차야 예약 전화 031-457-3620

     

    마키노차야 예약은 시간대별로 있더라구요~

    우선 시간대 확인해보는게 먼저임~~

     

     

    "아..혹시 꼭 예약을 해야하나요?"

    "(판교)마키노차야 판교는 100% 예약제입니다."

    "네??;;"

    실제로 방문해보니 주말에는 예약안하면 대책없겠더라.

    다 기다리고 난리난리~~

     

     

     

     

    와 정말 아름다운 클래식이 어울릴 것만 같은 저 광경!!

     

     

     

     

    한창 일하고 있었을때라..

    옷도 원피스에 머리도 풀어해치고~

    이뻤었음.ㅋㅋ

     

     

     

    (판교) 마키노차야 판교를 방문하는 블로거들이라면

    모두다 찍는다는 바로 앙쿠르트 스프!

    비주얼이 신기한거지.

    맛은 진자 그냥 스프임!!

    난 안먹었음.

    뷔페까지 와서 스프를 먹어야함??ㅋㅋ

     

     

     

    외관은 더이상 못 찍겠더라

    주말이라 사람도 많고..

    나도 배고파 죽겠고..

     

     

    이건..토방님이 담아온 접시임.

    내접시는 지저분해서..

    어쩜 저렇게 전갈할까..남자가;;;

     

     

     

    소박하게 맛나게도 담아온 토방님~

     

     

    누구꺼인지 알겠죵??

    바로 제꺼임돠.

    (판교) 마키노차야는 한식도 참 유명하죠잉~

    특히 양념게장을 칭찬해서 수많은 경쟁율을 뚫고 가지고 왔는데!!

    왠열~

    딩따 맛났음!!

    그래서 판교 마키노차야(판교) 에서는 양념이랑 간장게장세트도 판매한다능~

    그런데 나는 양념이 맛나더라~

    기본 식사 접시로 3~4접시 먹고~

    국수도 먹고~

     

     

    초밥을 안먹을 수 없죠~

    난 계란초밥 좋아행. 돈 아깝긴해도.ㅋㅋ

    요 오른쪽 옆으로 게장 다리 보임.ㅋㅋ

    초밥 먹을때도 게장 먹는 뇨자임.나란뇨자ㅋㅋ

    아주버님 놀랐음.ㅋㅋ

    매일 조금만 먹을께요 하던 재수씨가.ㅋㅋ

     

     

     

    이번엔 회를 종류별로 갖고와서 몇탕 더 먹음~

    맛나~~~

    버섯탕수인가 맛있었어~~끝날 때까지 계속~~먹기

     

     

    저게 짬뽕이던가. 아니면 라면인던가. 몰겠음

    아무리 먹어도 배가 안불러서 급 볶음밥과 면요리.ㅋㅋ

    뱃속에 그지가 있었나봄.

     

     

    마지막으로 게장 또 갖고옴.ㅋㅋ

    아주버님 나를 신기하게봄.ㅋㅋ

    잊으세요....

     

     

     

    역시 울 토방님 솜씨..

    이쁘고 단정하다야...

    우린 바뀌었어 뭔가..

     

     

    역시나 비싼만큼 먹을게 너무 많아서 힘들었던 하루~

    맛있는거 계속 가지고와서 먹기 바빴던 나머지..

    음식을 종류별로 못먹어본게 안타까울 뿐ㅠㅠ

    정말 24시간이 모자르다.

     

     

    다행히 소셜사이트에서 마키노차야 상품권을 딜하는 방식으로

    할인하고 있어서 정상가로 안먹었다며. 마음의 위로를 해본다..

     그나마 아주 조금 더 행복했다.ㅋㅋ

    [내돈내고 먹은 리뷰] 아니 [토방돈 내고 먹은 리뷰] 끝!!!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