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 유새댁이 감동했던 원초적인 프로포즈 장소! 분당 맛집 '마고'입돠!
    달콤살콤 리뷰/※ Restaurant ※ 2013. 5. 4. 01:04
    반응형

    결혼을 앞둔 남자들이라면 프로포즈 장소를 가장 많이 고민하죠?

    결혼을 앞둔 여자라도 가장 많이 고민할 것입니다. 

    '프로포즈 어디서 하지?'

    '프로포즈 받을 수 있을까? 그냥 넘어가지 않을까? 근사하게 받고 싶다'

    고민은 다르지만 모두 프로포즈에 대한 고민입니다. 

    저 유새댁도 아주 많이 고민했습니다.

    전 결혼전부터, 아주 어렸을 적부터 고민했슴돠~

    어떻게 프로포즈를 받는 다고 하지??

    그렇게 생각하고 검토한 10년의 시간.ㅋㅋㅋ

    어설픈 이벤트를 보면서 괜히 좋아하는 척(?)하는 것보다

    야구 표현 '직구'가 낫듯이 전통적인 프로포즈가 가장 낫다고 결정!


    분당 맛집 마고 분당 맛집 마고



    프로포즈도 안하고 넘어가려는 서방에게 계속 말했습니다. 

    프로포즈 안하면 결혼안할거라고.

    그랬더니 고민하던 서방. 꼭 해줄거라고 하더이다. 

    아! 고민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난, 아주 아주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프로포즈 받고 싶어.

    그리고 받지도 받는거지. 그런데 조심해야해. 난 음식안에 반지들어가 있는거 싫어. 그냥 줘.

    아마 내가 먹어버릴 지도 모르니까."

    위 사진은 모든 음식을 먹은 후 마지막에 갔다 주었던 신랑이 주문한 케이크입니다ㅋ

    넘 맛있었음.ㅋㅋ 

    남은거 포장해서 집에 가지고 갔으무니다.ㅋㅋ




    분당 맛집 마고 분당 맛집 마고 분당 맛집 마고

    분당 맛집 마고 분당 맛집 마고 분당 맛집 마고


    분당에서 프로포즈 장소로 꾀나 유명한 곳인듯 합니다. 

    신랑이 눈에 핏줄터지며 찾은 곳이더라구요.

     분당 프로포즈 장소 '마고', 분당 맛집 '마고'입니다. 

    마고의 소품을 서방이 멋스럽게 찍었습니다. 

    계단으로 내려왔던 외관이 참 예뻤는데 못 찍은 것이 아쉬움. 

    솔직히 우리가 데이트를 이런곳에서 하진 않았기 때문에

    프로포즈를 할 것이라는 예감은 왔었습니다.

    쾌재를 불렀죠. 드디어 하는 구나!!!

    분당 '마고'의 자세한 분위기는 홈페이지를 통해 보세요~


    분당 맛집 마고 분당 맛집 마고

    분당 맛집 마고 분당 맛집 마고



    다른 여자분들은 이러지 않을겁니다. 

    저는 이런 곳에 처음왔었거든요.

    제가 주문한 프로포즈를 제대로 준비한 것 같네요.ㅋ

    기념으로 찍어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예쁘게 찍어줬어용.영화


     

     

    분당 맛집 마고 분당 맛집 마고

    분당 맛집 마고 분당 맛집 마고


     프로포즈 장소 덕분에 처음으로 레스토랑에서 코스요리를 먹어봤네요;;;

    저정말 어린 건 어린 건 아닌데 참 경험없는 거 같아요~

    스프와 빵이 먼저 나왔어용~토닥토닥

     

     

     

    .

     

    사진이 빠질 수 없죠. 찰칵! 문자

     

     

     

     

    분당 맛집 마고 분당 맛집 마고

     

    본격적으로 '마고'코스요리 시작!

    관자입니다.

    전 이렇게 맛있는 관자라는 것은 먹어본 적이 없습니ㅏㄷ.

    티비에서만 봤었는데.

    그 있잖아요.부처

    파스타에서, 관자를 항상 조심스럽게 굽던 그모습!

    그모습으로 저를 위해 '마고'쉐프님들이 만들어주셨겠죠!

     

     

     

    분당 맛집 마고

     

    생생한 새콤한 샐러드~

     

    분당 맛집 마고

     파스타좋아하는 신랑과 제가 반한 파스타~

    느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맵지도 (?)않고 담백하면서 괜찮았습니다.

    담에 가서 파스타 따로 먹자고 할 정도였어요~

     

     

     

     

    분당 맛집 마고 분당 맛집 마고 분당 맛집 마고

     

    스테이크가 히든카드긴하죠.ㅋㅋ신나2

    사진이 너무 많아서.ㅋㅋ

    미듐웰던으로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아웃백 스테이크를 좋아하는데요

    그곳보다 맛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ㅋ

    맛있으면 맛있었지 덜하진 않아요! (분위기 때문인가;;ㅋㅋ;)

     

     

    분당 맛집 마고

     

    분당 맛집 마고

     

    달콤한 딸기와 오렌지, 청포도. 

    이 3가지의 조합이 이렇게 맛있고 멋있을 수가!

    분당 '마고'의 후식이었슴돠~happy-birthday샤방

     

     

    분당 맛집 마고

     

    마지막으로 직원분께서 아주아주 예쁜 케이크를 가져다주셨습니다.ㅋ

    케이크가 젤 감동이더라구요. ㅋ

    코스요리라 양이 너무 많아서 케이크 다 못먹었어요

    (집에 가져갔어요. ) 케이크 그 이후....

     

    충전중

     

     

     

    분당 맛집 마고

     

    예쁜 결혼반지를 받았지요.

    그리 비싼 반지는 아닙니다. 다 알고 있어요.

    그래도 결혼반지니까요.ㅋ사랑해

    여기서 잠깐!

    남자분들!

    여기서 오해하면 안되는 사실생각!

    여자들이 이런 감동만 중요한 건 아니라는 것.

    물질적인 부분도 꼭 필요해요. 조금더 이쁜반지 등등.ㅋㅋ

    저희는 그 사람의 주머니사정을 다 알고 있어서 이미, 익히, 어느정도 선에서

    해줄거라는 걸 짐작했기 때문이죠.

    사실 저희는 반지를 같이 골랐습니다.

    프로포즈받을 때 그때 받기로 했었죠.

    이쁜가요?

    쌩유

     

    분당 맛집 마고

     

    프로포즈 마지막엔 뜨거운(?)뽀뽀 한방!

    지금까지 유새댁이 소개하는 분당 프로포즈 장소로 유명한 분당 '마고'였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