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탈리안 가정식 뷔페 엘레나가든-인천 맛집, 도원역 맛집, 뷔페 추천,
    달콤살콤 리뷰/※ Restaurant ※ 2013. 6. 19. 23:15
    반응형


     화려하진 않지만 속이 알찬 친구같은 뷔페,  엘레나가든


     유새댁입니다~♡♥

    허브를 가미한 이탈리안 가정식을 맛볼 수 있다!?

    그것도 뷔페로 말이죠. 이것이 바로 엘레나가든의 콘셉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안 가정식을 맛보진 못했지만 이곳 엘레나가든은 화려하진 않지만 멋스러움이 있었습니다. 이것이 이탈리안 가정식일까요?  시간제한없는 좋은 시스템(?)으로  여자들의 좋은 아지트가 되는 그곳. 바로 엘레나가든입니다. ~♡♥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유새댁입니다~♡♥

    우선 이글을 쓰면서 제가 아는 모든 사람들이 누구 하나라도 볼까봐 자세한 이야기는 남기지 못하겠구요.ㅋ

    우선 저의 소중한 친구와 두 번째 방문했던 '엘레나 가든'방문기를 솔직 담백하게 털어놓으려고 합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오전 11시에 들어가서 오후 5시 15분에 나오는 기염을 토했다능~! 역시 아줌마들의 수다는 끝이 없죠^^

    두번째 방문이라서 더욱더 냉철하게 판단하게 되었답니다.ㅋㅋ

    저는 사람들이 식사를 하는 공간이 넓게 되어 있고 따뜻한 인테리어가 참 마음이 따뜻했습니다^^ ~♡♥

    (유새댁은 인천 홈플러스 숭의점 안에 있는 엘레나가든에 방문했습니다^^)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 ※ 엘레나가든 메뉴판!? ※>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요즘 씨푸드뷔페 혹은 샤브샤브 뷔페, 초밥뷔페 등 참 많은 뷔페가 많이 생겼습니다.

    너무 다양한 뷔페가 생겨서 모두 평가하기는 힘들지만 대표적인 메이커 뷔페 중 

    엘레나가든과 비슷한 브랜드를 떠올려본다면 애슐리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당~  

     솔직히 뷔페 마다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어느것을 우월하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제 입맛에는 엘레나가든이 더 좋았다능~

    맛은 솔직히 요리의 대가가 하지 않고서는 크게 차이가 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각 지점마다 요리사마다 맛이 다르기도 하구요^^

    그래서~저는  조금 더 넓은 엘레나가든으로 마음이 고우~~♡♥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엘레나가든에서 가장 맛있는 베스트 음식을 꼽으라면~!

    당연히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지난 번 방문에 친구가 추천해준 음식인데, 역시 미식가 친구답게 진짜 맛났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달콤한게~~음~! 직접 가마에서 구워주는 그맛은 말로 표현할수가 없습니다. 

    고르곤졸라피자는 시간을 잘못 계산했을 때는 다시 피자를 가지러 갔을 때 없을 수도 있다능~주의하세요.ㅋㅋㅋ ~♡♥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더불어 음식을 맛있게 찍지 못해 죄송합니다. 큭큭 아직 저는 파워블로거가 될 만한 인물은 못하나 봅니다.ㅋㅋ

    사진을 못찍겠어요.ㅋ 돌아다니면서 각 메뉴마다 찍어야 하는데 직원들이 돌아다니면서 자꾸 저만 쳐다보는 것 같고

    왜 찍냐고 할 것 같고..힝~~바로 위에 있는 음식들이 제가 몇번씩 가져다 먹은 음식입니다. 

    떡볶이, 크림파스타, 볶음우동, 치킨 등등.ㅋㅋ 아직도 혀에 침이 돌돌돌아요.ㅋ

    참고로 이곳은 허브를 중심으로 한 이탈리안 가정식 뷔페입니다. 큭큭 이곳에 샐러드가 참 많은데요. 제가 샐러드를

    안좋아하는 바람에..흑흑ㅠㅠ 너무나 죄송합니다. ~♡♥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아흑아흑~! 정말 엘레나가든에서 유새댁이 두 번째로 베스트로 꼽는 엘레나가든 메뉴가 바로 '초코 퐁듀' '퐁듀 초콜렛'입니다.전 아직 티비에서 나오는 치즈 퐁듀도 못먹어봤는데 이곳에서 초코  퐁듀를 먹어볼 줄이야~!완죤 신기합니다요.

    이곳에서는 수수하게 슈볼로 찍었지만.ㅋㅋ 역시 마시멜로우에 찍어먹는것이 제맛~! 이미 마시멜로우는 유새댁 입으로 

    쳐 들어가셨다는.ㅋㅋ~♡♥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마지막으로 엘레나가든 '지 못 미' 버전 메뉴들입니다. 뷔페에 와서는 밥을 먹으면 안된다는 저만의 주의가 있어서 그리고 샐러드까지.ㅋㅋㅋ 줄리엔 강이 추천하는 허브 비빔밥을 먹어보지 못했어요.ㅋㅋ 이곳에 방문하는 여러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시길~맛있는지 맛이 없는지 저 유새댁에게 가르쳐 주실꺼죵???~♡♥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인천 맛집 추천 엘레나가든


    유새댁 코멘트 한마디~! 유새댁입니다~♡♥

    볶음우동을 몇번 째 가지러 간 것인지는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만 "맛있게 드세요"하고 말씀하시면서 인사하시는 요리사님의 인사가 어찌나 좋던지.ㅋㅋ 처음에는 어색했는데 계속 머릿속과 혀끝에서 맴돌았습니다.ㅋ 무엇이든지 친절하게 대해 주시는 승의점 엘레나가든 직원분들께 박수를~! 머리끈까지 빌린 제 친구의 마지막 행동까지 이해해주셔서 또 감사ㅠㅠ당신들의 따뜻한 친절이 음식을 더 맛있게 하는 가 봅니다~♡♥


    인천 홈플러스 숭의점 엘레나가든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약도와 연락처, 정기휴무를 표시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엘레나가든 이용금액도 참고 부탁드려요^^ 이상 유새댁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