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똥손엄마 3살 어린이집 어린이 도시락 싸기
    유새댁은 못말려~/※똘망이는 못말려※ 2017. 9. 14. 15:05
    반응형

     

     

    큭큭큭큭큭큭큭..

    정말...

    부끄러움은 제 몫이겠죠.

     

     

     

    지금바로 네이버 메인에 걸리는 작품에 걸맞는

    소풍 도시락이 소개되는 게 아니라

    똥 손 엄마가 철저하게 아들 입맛만 반영한 어린이집으로 향할

     도시락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짠!!!

     

     

    제 아들 똘망이는 3살입니다.

    어린이집을 다니고 있는데

    이날은 요리하는 키즈카페가 가서 밥을 먹고 온다고 하여 

    급 아침부터 도시락을 만들었습니다.

    믿지 못하시겠지만 3살 아이의 도시락이 맞습니다. ㅋㅋㅋ

     

     

    저도 아주 예쁜 주먹밥 틀에 예쁘게 만들고 싶습니다.

    왜 안그러고 싶을까요ㅠ

    혹시나 똘망이가 큰거 먹으면서 욕심부릴까봐..

    괜히 먹다 걸리면 토할까봐..

    다 엄마의 마음으로 마련한 미니 주먹밥이죠.

    부끄럽지만 엄마표 도시락을 싸는 방법을 소개하자면..

    먼저 도시락통을 소개합니다.

     


     

    개구리 그림의 다이소 도시락입니다.

     

    어린이집 점심 도시락통은 무겁지 않게, 바로 버리고 올 수 있게 종이를 선택했어요.

    똘망이가 다이소에서 직접 골랐어요.ㅋㅋ

    왜 유아 용 도시락을 종이로 했냐구요?

    어린이집 점심 식판외에 집에서 다시 설거지를 하고 싶지 않습니다.ㅋㅋㅋ

    "쿨하게 버려주세요"라는 의미지요.

    다른 분들은 진짜 도시락통으로 많이 보내주시더라구요~

     

     야채햄주먹밥 만들기

     

    여기서 주의 할 것은..주먹밥 만들때

    참기름, 들기름등을 넣으면 뭉쳐지지가 않습니다;;;;

    처음 어린이집 도시락 만들때 정말 맨붕이 왔었죠..

    기름기 좔좔 하려고 했더니ㅠㅠ 뭉쳐지지가 않아;;;

     

     

    그래서 저는 야채와 햄만 볶아서 밥에 넣었습니다.

    밥에 볶은 야채와 햄을 비비고 뭉쳤습니다.

    랩에 넣어 돌돌말아 짠!

    밥이 딱딱해지면 안되는거든요~~ 

    비닐에 싸서 돌돌 말아 도시락에 착지!

     

    해물동그랑땡과 햄구이

     

    똘망이가 참 좋아하는게 바로 전입니다.

    특히!!

    일반 동그랑땡이 아닌 해물동그랑땡을 참 좋아라합니다.

    아침 7시부터 열심히 주먹밥을 만들었는데요.

    사실... 금방할 수도 있지만 똘망이가 자꾸 울면서 쳐들어와서ㅠㅠ

    입에 딱 한 개 넣어주고 밀땅했습죠.

    가서 맛나게 먹어라.ㅋㅋ

     

     

    도시락을 딱 싸고 다시 뚜껑을 열었을때!!!

    우와...기름냄새가.ㅋㅋ 전 냄새가 아주 ~~

    추석, 설날 명절인줄.ㅋㅋㅋ

    똘망이 데려다주고 집으로 계단 올라오는데

    명절 냄새가 완전 장난 아니더라구요.

    그 몇개 했는데.ㅋㅋ

     

     

     

    아..그리고..

    저희는 계란 먹여요.

    살충제 계란파문으로 인해 전을 한동안 못먹게 됐었으나..

    도저히 계란없이는 아이 반찬을 할 수가 없어서..

    정부를 믿고 그냥 계란을 먹이고 있어여ㅠㅠ

     

     

    혹시나 똘망이가 안먹었을까봐...

    도시락 비쥬얼에 실망해서ㅠ

    얼집 선생님께 여쭤봤습니다.

     

    "어머니.엄청 잘먹었어요.ㅋㅋ"

    원장님께도 연락이 왔네요

     

    "흐뭇해하면서 엄청 잘먹었어요~"

     

    치. 똘망이 이자식.ㅋㅋ

     

     

    엄마가 만든 도시락이라고 강조하려고 도시락을 얼마나 보여줬는지...

    똘망이는 지금 당장 내놓으라고 울고..

    나는 가서 먹어하고..

    밀땅한 보람이 있구나.ㅋㅋ

    아래에는 요리하는 키즈카페에서 쿠키 만드는 똘망이 사진들입니다.

    아쿠 귀여워~

     

     

    요리 선생님 말씀을 듣고 있는 똘망이와 똘망이 친구들~

    귀여워~

    우리 똘망이가 저렇게 서있다니!!

     

     

     

     

    우리 똘망이가 좋아하는 별모양!!

    쿠키도 만들고 있네요~

     

     

     

     

     

    저...요리사 모자 탐난다.

    다시 쇼핑몰 클릭을 하고 싶다ㅠㅠㅠ

     

     

     

     

     

     

    쿠키 만드는 키즈카페다 보니 키즈가 구워질 때,

    점심을 먹고 열심히 장난감 갖고 놀았네요~

     

     

    짠!

    이게 바로 진짜 똘망이가 만든 과자라네요.ㅋㅋ

    맛있네요.ㅋㅋ

    시중에 파는 계란과자보다 더 진한 맛이에요.

    집에 와서 같이 먹다가 갑자기 애가 막 울어요ㅠㅠ

    왜 그러니...

     

     

    자세히 보니 과자봉지 입구를 꼭 잡고 울고 있네요.

    엄마는 먹으면 안된다..고!!

    나쁜x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효... 도시락도 잘먹었고. 과자도 잘먹었고..

    그럼 됐다. 이넘아.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