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새댁, 6시간 30분동안 비행기타고 발리 신혼 여행을 다녀왔네~발리음식편 (발리 컵라면)
    유새댁은 못말려~/※유새댁은 못말려※ 2013. 4. 15. 00:12
    반응형

    벌써 유새댁이 발리 신혼여행을 다녀온 지 

    2달이 넘었습니다ㅠ

    요즘엔 하와이가 유행이라죠?

    그런데 조금 길게 휴가를 다녀오는 게 아니라면 

    하와이는 너무 멀어서 피로만 쌓고 돌아올 것 같아요~

    발리에서 생긴일 이란 드라마가 있는 것처럼

    발리에 있으면 무엇인가 막 생길것 같습니다. (허니문 베이비!?) 

     발리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쭈욱 풀어놓으려고 했는데

    너~~~무 길엉ㅠ그래서 일주일에 한 번쯤 올리려고 할테니 쭈욱 지켜봐주셈.


    발리 음식 발리 라면


    이번테마는 발리 음식하고도 발리 컵라면을 야기하려 합니다. 

    2월 2일 토요일에 결혼해서 바로 발리로 고우~

    발리 도착해서 쭈욱 지내는 동안

    리조트 음식, 호텔 음식, 현지 음식 

    안먹어 본 음식이 없고, 정말 살찔 만큼 너무 많이 먹어서



     죽을 뻔 했다능~엉엉

    그래도 화요일쯤 되니 항상 먹었던 발리 음식이 아니라

    발리 현지인이 먹는 발리 음식이 먹고 싶었슴돠. 

    그래도 찾았던 곳이 발리 대형 슈퍼.

    유새댁 개인 가이드에게 슈퍼를 가자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대형슈퍼로 대려가더군요. 

    그때 저희는 발리 컵라면을 사왔습니다. 

    그런데 고대로 집으로 가져왔네요.ㅋㅋ생각중



    거기서 한국라면을 봤거든요. 

    정말 그때는 저희 배가 심하게 요동을 쳤습니다. 

    너무 먹고 싶어서ㅠ

    발리 현지인들도 한국라면을 정말 많이 사가더라구요. 

    왠지 뿌듯~

    호텔에서 한국컵라면 먹고 뻗음.ㅋㅋ


    아..다시.ㅋㅋ

    발리 컵라면을 보면 저렇게 설명서가 되어 있는데

    솔직히 하나도 못 읽겠습니다. 대신 그림으로 보면 딱 알죠. 

    물 먼저 넣고 버리고 나머지 스프를 넣어라. 

    꼭 짜장 컵라면 만드는 것 같죠? 도와줘




    발리 음식 중 발리 라면은 한국 컵라면과 동일하게 

    스프와 건더기스프 그리고 맨 오른쪽의 무슨 소스 같은게 있습니다. 

    참 떨리는 순간이더라구요. 저걸 넣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하고

    고민좀 했죠. 

    신기한 건! 발리 음식 컵라면 안에는 포크가 안에 들어있슴돠!

    처음 구매할 때 나무젓가락은요? 하고 물으니

    안에 있다고 통역해주더라구요. 가이드가.ㅋㅋ

    여기서 잠깐,

    발리 컵라면은 국물이 있지 않습니다. 

    발리 여행시 한국 라면과 비슷하다고 구매하려고 한다면

    아니아니 아니되요~! 속이 더 안 좋을껄요.ㅋㅋ


    발리 음식 발리 라면


     설명서에서 3minute 라는 그 단어만 유독 들어오더라구요. 

    '아~ 물넣고 3분만~'

    약 1분 30초가 지난 시간!

    한국 짜장 컵라면은 건더기 스프를 넣는데  

    나도 모르게 물만 넣은 컵라면에 건더기 스프를 급하게 넣었다능!

    그리고 급하게 후회했다는.ㅋ

    뭐 큰일이 난 건 아닌데 3분 뒤에 넣으라는 것 같았거든요. 사진을 보니까.ㅋㅋㅋ슈퍼맨


    발리 음식 발리 라면


    발리 음식 발리 컵라면은 한국 컵라면과 다르게 닫았을 때 

    정확히 닫히지 않습니다. 

    급하게 반찬통으로 덮어버렸습니다.ㅋㅋ

    아! 발리 슈퍼에서 한국 육개장컵라면이 하나에 2천원이 넘었던 것 같습니다. 

    얼마나 후덜덜하던지. 발리 컵라면이 더 쌈. 

    발리 여행 가실 분~

    한국 컵라면 챙기는 건 필수!카드값



    발리 음식 발리 라면


    발리 음식 발리 컵라면에도 스프가 있습니다. 

    아까 건더기스프는 이미 넣어버렸으니ㅋㅋ

    양념을 내는 스프는 지금 넣습니다. 아 떨립디다.ㅋㅋ



    발리 음식 발리 라면


    더 떨리는 건 양념스프가 2가지로 붙어 있다는 것

    도대체 무슨 맛일까..여러분도 떨리시죠? 평화



    발리 음식 발리 라면


    더 떨리는 것이 뭔줄 아세요?

    바로 이 소스들입니다. 

    동남아가 아니라고 해도 

    인도의 수도로 부터 많이 떨어져 있기 때문에

    특유의 지역 향신료 맛이 있어서

    유새댁이 아주 초큼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 

    더욱 떨렸음. 

    전 결혼전에는 쌀국수도 처음에는 못먹었어요. 

    그 향신료 때문에. (결혼 후에는 잘먹음. 발리다녀와서 그런가?ㅋㅋ) 요리


    발리 음식 발리 라면


    소스를 듬뿍 넣고 비벼보았습니다. 

    한국의 짜장과 비슷하죠?

    맛은~!~!~!~!~!~!~!~

    음.........짜장에 향신료가 초큼 들어간 기분.

    맛이있다고는 말 못함. 안돼



    발리 음식 발리 라면


    어쩔 수 없이 참치를 꺼냈습니다. 부처

    짜장에 참치가 참 잘 어울리시는 거 아나요?ㅋㅋ

    발리 음식 발리 컵라면 맛이 짜장과 비슷해서 그런지

    참치와도 참 잘 어울립디다.

    만약 발리에 가신다면 하나 사오셔도 무난할듯. 

    저는 원래 끝까지 가지고 있을라고 했는데

    너무 먹고 싶어성.ㅋㅋㅋㅋㅋ

    다음 발리 여행기도 기대해주삼~!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