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분당 서현역_ 동경(도쿄)라멘 방문기~
    달콤살콤 리뷰/※ Restaurant ※ 2012. 9. 9. 23:24
    반응형

    동경라멘 도쿄라멘 없어짐ㅠㅠㅠㅠ

    다른게 들어옴

    ㅠㅠㅠ





    간만에 주말에 노는 버스양^^. 하철남과 함께 분당 데이트를 했습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려니 히히^^ 그동안 하철남과 만나는 동안 분당 , 그것도 서현역 주변을 많이 다녔는데 그 중에서 쵝오로 꼽을 수 있습니다. 일요일은 영업을 안한다고 해요ㅠㅠ 슬프다ㅠ 한 달에 한 두번은 먹으러 오는 이 라멘집은 분당 서현역 음.. 전 길치라서 이렇게 표현하고 싶어요. 길이 기억이 나지 않는데..

     

    AK플라자에서 길이 양쪽으로 나뉘더라구요. 그런데 알라딘이랑 교보문고 있는 방향이 아니라 그 반대편ㅋㅋ 출구입니다. 분당사시는 분은 아! 하시겠죠? 그쪽방향에서 쭉~~ 직진으로 가다가 도로가 나오죠? 건너지마시고 오른쪽으로 커브를 돕니다. 그리고 몇발자국 걷다가 바로 오른쪽을 보면 약간 작은 간판의 동경라멘집이 보여요!!!  아마 너무 똑같해서 어머! 하고 놀라실걸요? 저는 항상 그렇게 외워서 길을 다녀요.ㅋ 우리 버스남은 잘 아는데ㅠㅠㅠ

     

    동경라멘  031-709-6824

     

     

    뭐 자세히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주문이나 이런거는 한국 여사장님이 하시는데 일본말하시는 남 사장님도 계시는 듯.ㅋㅋ 그런데 요 몇일 저희가 일주일동안 헛고생했는데 그 이유가ㅋ 한 번은 휴가라서 아~ 인정했고 요 이틀은 점장님이랑 요리사가 예비군훈련을 가야한다고 해서 휴점한다고.. 아이고 배야.ㅋㅋ

    문앞에 써있더라구요.ㅋ 앗! 사진 찍어놔야 했었는데.ㅋ 아쉽다.

     

     

    서현 동경라멘 나가사키우동

     

     

    울 하철남은 국물있는 요리를 좋아해요. 나중에 결혼하면 매일 국 끓어야행

    덕분에 저 버스양도 국물없이는 밥을 잘 못먹게됐답니다.ㅋㅋ

    아무튼 이번에 주문한 라멘은 나가사키 라멘입니다. 우동면발이 아니라서 굵지는 않구요. 이집만의 라멘이더라구요. 되게 얇습니다. 옛날에 저 일본갔을 때...음..

    역시 나이가 나이 인지라.ㅋㅋ 라면 굵기까지는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만.

    현지랑 똑같은 거 같아요!!  매콤~ 한게 맛있습니다.ㅋㅋ전혀 느끼하지 않음.

    울 버스남은 국물을 거의 흡입했다는 건 거짓말이고 국물도 잘 먹었습니다.

     

    서현 동경(도쿄)라멘 나가사키우동

     

    식었을 때, 울 서방을 까줬는데 잘 먹었어요.ㅋ 요 새우.ㅋㅋ

    새우도 퐁당~ 잠수 하고 있구요~~

     

    서현동경(도쿄)라멘 나가사키우동

     

    아주 아주 연한 소고기도 들어있구요~

    국물에 간이 쏙~ 베서 맛있어요! 라멘 양도 괜찮습니다. 질과 양 모두 잡았으~

     

    서현 동경(도쿄)라멘 교자만두

     

    이 집의 히든카드ㅋ

    바로 이 교자입니다. 정말로 제대로 구워졌구요. 요 밑을 보시라..

     

    서현동경(도쿄)라멘 교자만두

     

    육즙이 장난아닙니다. 한 입 싹~ 베어 물었는데...입 ....데었음..ㅋㅋ

    장난이구요. 속도 알차고 촉촉하니ㅋ 하철남이랑 올 때마다 주문한다는.ㅋㅋ 

     

    서현동경(도쿄)라멘 야끼소바

    저는 야끼소바를 먹었습니다. 첫째 푸짐합니다.  특징이라면 지난번에 먹었는데 그 무슨 양념이라고 해야하나.

    간장양념인데 간장맛 이후에 약간 쌉싸레하다고 해야하나 뭔가 독특한 향료맛이. 아! 참고로 저는 향료있는 음식을 먹지는 못하는데 이거는 중독성이 있는 그런 맛이에요. 아삭아삭 씹히는 숙주, 오동통한 오징어까지ㅋㅋ 소고기도 들어있어요ㅋ

    그래서 저는 이걸 두 번째 먹었답니다.

     

    둘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서현역 중앙공원을 한 시간이나 돌다 왔어요.ㅋㅋ

    중앙공원에서 돌다가 배고프거나 맛있는 걸 찾을 때 이곳에서 먹으면 완죤 식욕 돋음.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