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2간지 써지컬 미아방지 목걸이 했지요~
    유새댁은 못말려~/※똘망이는 못말려※ 2017. 7. 19. 12:29
    반응형

     

    사실.ㅋㅋ

     

    똘망이가 미아방지목걸이한 지는

     

    꽤 오래됐는데..

     

    이제서야 이렇게 올립니다~

     

    첨에는 미아방지목걸이 구매한 곳과는

     

    다른 곳에서 미아방지 팔찌를 했는데

     

    이게 왠걸..

     

    미아방지팔찌가 손목에 너무 커서

     

    미아방지팔지인데도 불구..팔찌를 잃어버렸네요.

     

     

    전 그냥 아들 목 불편하지 않게

    손목에다가 채우고 싶었는데

    차라리 첨부터 좀 줄여서 신청할껄ㅠㅠㅠ

     

    그런데 미아방지팔찌 사이즈를 줄여서

    2ㅜ문한다는 거 자체를 생각못했어요.

    사람이 좀뭘 주문할 때 까다로워야 하는데

    그냥 있는거 그냥..주문하니..

     

     

    이번에 미아방지 목걸이를 구매하기 위해

    여기저기 보다가

    와..

    저는 똘망이가 청양띠에 태어나서

    양띠목걸이 하나 해주는게 소원이었거든요.

    딱 있더라구요.

    그래서 후기를 이렇게 보는데

    똑같은 3살 엄마인데

    3센티를 줄여서 신청했더니

    딱 가슴까지 와서 이쁘다는 글을!!

     

     

    엄마마...

    난 왜 줄여서 신청할 생각을 못했을까.

    난 왜 이렇게 쉽게 살려고 할까.ㅋㅋㅋ

    책망하며 낮 점심시간쯤...

    생각도 못하고 판매자님한테 전화했는데

    통화상태가 안좋아서 그냥 끊어졌다는ㅠㅠ

    다시 아주 친절하게

    다시 전화해주셔서 말씀해주셨어요.

    아정말 판매자님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ㅋㅋ

    애엄마들을 다룰 줄 알아~~

    3센티 정도 줄이면 딱 이쁘다구요.

    그래서 이래이래 신청하라고 해서 기달렸지요.~

     

     

     

     

    아!!!

    저는 미아방지목걸이, 이전 미아방지팔찌도

    은, 금 이런거 안하고

    써지컬 미아방지목걸이로 했어요

    의료용으로도 써서 변색이 없다더라구요~

     

     

    우왕~~

    이렇게 이쁜 상자가 도착했어요~~

    너무 상자가 아까워서 아껴뒀다가

    얼집 생일잔치 똘망이 친구에게

    선물넣어서 보내줬어요~

     

     

     

    품질보증서랑 다 포함되서 왔어요~

     

     

     

     

     

     

     

    너무나 귀여운 양띠아가 미아방지목걸이에요~

    정말 마음에 듭니다~

    전화번호 2개, 추가이벤트 문구도 까지 3개 가능해요

    저는 두돌을 축하해 문구로 만들었어요

    두돌기념으로 만들었거든요.

     

     

     

    너무나 예쁘고 잘하는 똘망이~

    저는 11번가에서 샀구요~

    혹시나 구매하고 싶으신 분 있을가봐 댓글로 주소 남겨놓을께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