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해상 굿앤굿 어린이보험 인터넷 보험청구접수하기!
    유새댁은 못말려~/※똘망이는 못말려※ 2017. 8. 11. 15:38
    반응형

    앞서 포스팅 했지만..

    결국 우리 똘망이가 올해 또 한 번 입원을 했어요ㅠㅠ

    구내염과 장염이 동시에 왔다는..

    구내염때문에 열이 나지 않았다면 장염이 온 줄도 몰랐을텐데ㅠㅠ

    너무 잘먹었으니까요ㅠㅠ

    아무튼 입원해서 치료하는게 가장 빠른 회복이기에 입원을 했어요ㅠㅠ

    입원 당일 24시간 내내 잠만 자던 녀석이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ㅠㅠ

    얼마나 아팠을꼬ㅠㅠ

    무튼 4일 입원을 하고 밥도 잘먹고 잘노는 것 보고나니 퇴원을 결정!

    총 입원비는 4일 입원으로 대략 20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어린이집을 다닌다면 보험을 정말 필수더라구요ㅠ

    다행히 태아보험으로 들어논 현대해상 굿앤굿 어린이 보험+실비가 있어서 청구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왜 이렇게 날씨가 뜨거울까요ㅠㅠ

    집에 팩스도 없는데ㅠㅠ

    휴대폰으로 받는다고 해도 또다시 프린트하고 작성하고 해야하는데ㅠㅠ

    집에서 프린트를 하기 위해 보험금 청구서를 검색했더니!!

    홈페이지로 24시간 편리하게 보험금 청구하라는 문구가 딱!!!

    당연히 클릭했죠.

    현대해상 보험 인터넷 청구는 100만원 이하의 건만 인터넷접수 된다네요.

    개인정보동의를 모두 체크하니

    계약된 내용이 나오네요~

    피보험자를 직접 선택가능합니다~내가 부모니까~

    사고내용에는 장염으로 인한 4일 입원이라고 적었어요.

    보험금 지급계좌도 입금하라고 나와요~

    여기서부터 신기합니다. 이제 서류는 어떻게 하느냐!!

    파일을 직접 첨부할 수도 있고 팩스전송도 있는데..

    저는 파일첨부를 했습니다.

    <현대해상 보험금 청구 서류는 아래에...>

    너무 신기해요.ㅋ

    휴대폰 사진으로 찍은 서류를 넣었죠.

    단, 일반 신용카드 영수증 접수는 안되요~

    병원에서 보험사 청구한다고 하면 떼주는 그 서류여야 해요.

    요즘은 신용카드 영수증 아니래도 그냥 그런 서류를 바로 주긴하더이다.

    그렇게 오전에 접수했는데 바로 오후에 입금. 하하;;;

    역시 현대해상은 빠르네요.ㅋㅋ

    카카오톡으로 접수됐다고도 바로 카톡날려주고ㅋㅋ

    저는 입원비 당일 부터 3만원 특약했는데요.

    라이나쪽에 똘망이 아주 저렴한 어린이 보험을 하나 더 들었어요.

    암 진단금이 낮아서리..

    그런데 라이나는 엄마여도 홈페이지 접수가 안된데요ㅠ

    피보험자가 달라서ㅠㅠ

    그래도 입원비 특약있어서 라이나에서도 청구했습니다.

    사실 안아픈게 낫지만..

    에고.. 애가 안 아플 때 보험들기 정말 잘했어요ㅠㅠ

    얼집 다닐때는 정말 보험 필수임ㅠㅠ

     

     

    <현대해상 보험금 청구 서류>_

    2016년에 현대해상에서 받은 서류 문자입니다.

    첨부 서류는 지금도 동일했는데..

    2016년것이다보니 정확한 건 보험사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1. 보험금 청구서(필수)

    - 현대 해상 보험금 청구서는 현대해상 인터넷 홈페이지 혹은 1588-5656(3번-3번- 팩스번호 입력 후 #) 팩스로 받을 수 있음

    - 인터넷 접수는 보험금 청구서 필요없어요~

    2. 진료비 세부내역서

    3. 진단서 <단, 50만원 이하시 진단명이 포함된 입퇴원 확인서 또는 진단명 및 입원기간이 포함된 진료확인서로 대체>

    4. 입퇴원 확인서 (단, 진단서에 입원기간이 포함된 경우 제외.)

    5. 입퇴원 진료비 계산서 . 영수증

    6. 신분증 앞면 사본

    ※ 단, 피보험자가 미성년자일 경우

    - 친권자의 신분증 사본

    - 가족관계증명원

    - 단, 지문정보가 포함된 주민등록증 뒷면은 수집하지 않습니다.

    7. 실제 보상 처리시에 담당자가 아래와 같은 사고의 경우 추가 및 원본 서류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50만원 초과 청구건(교통사고 자동차보험 처리건 또는 산재사고 근로복지공단 처리건은 500만원 초과)

    - 골절/ 화상진단서, 교통사고 비용담보 서류 (벌금, 방어비용 등), 지급보험금 위임 관계 서류등)

    8. 원본 서류 발송처

    -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543 동양타워빌딩 7층 현대해상 손사접수관리센터 (우:07219)

    9. 현대해상 보험금 청구 팩스번호

    - 0507-774-606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