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드매터 모래놀이 세트 구매후기
    유새댁은 못말려~/※똘망이는 못말려※ 2017. 8. 19. 22:25
    반응형

    본 글은 유새댁이 매드매터를 직접 구매한 뒤 한 달동안 똘망이 옆에서 허벌나게? 놀아준 결과물입니다.

    매드매터의 장단점은 밑에 모두 정리해놓았어요~

    탁탁탁탁..탁탁탁탁..탁탁탁탁탁탁탁

     사건의 발단은?

    (지랄.ㅋㅋㅋㅋ)

    (목소리변조) 친구가 돌선물로 플레이도우를 선물해주었어요.

    그때는 자꾸 입으로 가져가서 못놀았는데 24개월쯤(3살)되서 플레이 도우를 줬더니 미친듯이 노는거에요.

    그 올망졸망한 손으로 플레이도우를 들고 다니는데얼마나 귀여운지...

     

     그래서 왜 매드매터를 샀던거죠? 꽤 비싸던데...

    (목소리변조) 그 이유가 대박입니다.

    플레이도우가 모두 굳어버린겁니다ㅠㅠ

    똘망이는 도우덩어리를 손에 쥐고 다니면서 노는게 취미가 됐는데..

    조금만 밖에 두어도 굳어버려서ㅠㅠ 하나하나 다 뜯어달라고 하더니..그러다가ㅠㅠ

    다 굳어버려서 놀 수가 없었어요ㅠㅠ

     

     그럼 플레이 도우를 또 사면 되지 않나?

    -그럼 또 굳어버릴 텐데??

    다행히도 이번 플레이도우는 칭구가 선물로 줘서 너무나 좋은 경험을 했다고..

    눈물로 플레이도우를 보내주었고...다시는 굳어버리는 불상사가 생기면 안되었습니다.

    인터넷 폭풍 검색을 하는데..한 지역 카페에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엄마녀가 있더군요.

    안굳는 도우 뭐...있나요..? 하는 질문이던데..

    그 댓글을 봤더니 '매드매터'였습니다.

    그때부터 유새댁은 매드매터에  푹 빠졌죠.

    홈쇼핑에서 미리 녹화해둔 그 장면만 수백번 봤습니다.

    그리고  3개월을 끙끙 앓았습니다.

    세트는 너무 비싸고 단품으로 조금씩 사줄까?

    고민하던차에 토방님에게 털어놓으니...

    바로 휴대폰 홈쇼핑 어플로 결제해주었습니다.

    무이자 12개월 할부를!!! CJ홈쇼핑 VIP로 할인도 꽤 받았답니당.

    매드매터를 사준 건...유새댁을 믿어준 걸까요? 설마~~

    똘망이가 또 플레이도우가 굳었다고 울었던 날이

    하루이틀이 아니었기에, 매일 울었기에ㅠㅠ

     아마 아빠도 큰 결심을 한 것 같았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플레이도우를 선물 준 친구에게 감사해요.ㅋㅋ

    똘망이가 좋아하는 장난감을 또 하나를 알게해줬으니..ㅋㅋ

    똘망이가 장염으로 입원하고 있을 때 매드매터 세트가 도착했습니다.

    병원에서 얼마나 전전긍긍했는지...혹시라도 누가 훔쳐갈까봐요..

    문앞에 두고가라고 했거든요ㅠㅠ가격이 앵간해야지ㅠㅠ

    똘망이가 새로운 장난감이 도착한 걸 아는 지

    신기해하네요~

    매드매터 세트가 도착한 모습입니다.

    이건 매드매터 세트에 있는 모래놀이 테이블이에요.

    매드매터 테이블이죠.

    저는 저 빨간색이 뭔가 했습니다.

    매드매터 테이블에 다리가 없는줄.ㅋㅋ

    매드매터를 설치하고 놨더니 매드매터 모래 한덩이를 갖고왔네요~

    테이블이 큰건지...모래양이 적은건지..

    너무 협소하죠?

    그렇지만 또 바로 집중들어가는 똘망군.

    이게바로 모래 3세트를 풀어놓은 겁니다.

    모래놀이 기구중에 똘망이가 개인적으로 갖고있는 것도 있어요~오해마삼.

    워낙 모래놀이를 좋아해서 구입했거든요.

    놀이터에서 노는용으로~

    처음엔 모래같은 느낌은 없었어요.

    그런데 계속 손으로 만져줘서 풀어주니 아래아래와 같은 모래같은 비주얼이 되요

    매드매터는 절대 굳지 않는 것이 특징.

    그래서 뚜껑이 없어도 되지만 매드매터 덮개도 같이 보내줬네요~

    매드매터 테이블이 얼마나 큰지..클레이도우 통이랑 비교해보삼.


    -> 이제와서 하는 말이지만 가뜩이나 작은 집대 때문에 매드매터 테이블은 다리 모두 빼고 치워놓았고

    나머지 구성품들은 클레이도우 세트 통으로 이동시켰어요.

    그런데 오히려 더 좋아하더라구요. 바닥에 앉아서 놀 수 있어서 그런가봐요.

    매드매터 테이블은 의자라던지 올라가야 놀 수 있는데 바닥에서 노는게 더 좋은가봐요.

    오른쪽 모래덩어리는 이미 색깔이 2개가 섞여버린 상태에요.

    1덩이만으로는 부족하기에 몇개 풀어서 놀았는데 컬러감의 운명은 끝났네요ㅋ

    똘망이가 더 크면 단품으로 몇개 더 사주면 되겠죠?

    0

    홈쇼핑에서는 양손으로 펼쳐서 모래처럼 떨어지는 모습을 구사해저던뎅..

    저는 한손으로 하느라고잉...

    그래도저 느낌 그대로입니다. 똘망이도 매드매터의 느낌을 좋아해용

     

     

     

    매드매터 한달 사용후기!!

    - 장점!!!!!!!!!!!!!!!!

    1. 정말..굳지않는다는 것...정말 제일 칭찬할만하다.

    뚜껑을 덮어 놓지 않아도.. 정말 이리저리 던져두어도 굳지않는다. 신기하지.ㅋㅋ

    그래서 매드매터는 아이가 평생도록 갖고 놀 수 있을 것 같다.

     

    2. 단단한 찰흙같지 않고, 뭉쳐두어도 부드럽고 가벼워서 손힘이 약한 3살 아들램도 잘 뭉치고 논다는 것!


     

    - 단점!!!!!!!!!!!!!!!!

    - 우선 매드매터 모래놀이 세트라고 해서 구매했지만 조금은 실망한 것은..

    놀이터에 있는 모래와는 기질이다르다는 점.. 차라리 바닷가 모래를 퍼오는 게... 어찌됐든 붙어있기 때문에 그 모래놀이와는 비교불가!

     

    - 일부 제품을 받고 쓴 리뷰에는 정말 벽돌모양을 엄청 잘 만들어서 쌓고 노는 걸 본 게 너무 많다.

    도대체 어떻게 하면 그렇게 정교하고 일정하고 예쁜 벽돌을 만들 수 있는 지 궁금함.

     

    - 매드매터도 어떠한 놀이장난감도 마찬가지지만

    부모가 엄~~청 엄청 엄청 엄청  잘 놀아줘야 오래 갖고 논다는 사실.

    만약 3살 아기를 둔 나와 같은 엄마라면 필히 알고 있어야해요.ㅋㅋ

     

    - 플레이 도우랑 마찬가지로 색깔이 섞이면 컬러의 운명은  끝.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