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트렌드&Trend/※TV, 라디오, 영화 리뷰※ 2017. 10. 27. 02:30
    반응형

     

     

    집에서 앉아있는 뒤로..똘망이는 어린이집에..

     

    푹 3개월을 쉬었더니 아팠던 몸은 다시 조심스레 건강하게 돌아왔고..

     

    쿡티비를 보는 낙이 하루였는데..

     

    무의미안 월정액들 영수증듣고 바로 해지했고..

     

    더이상 티비를 볼수가 없었다. 선택했던 것이 SBS 고릴라.

     

     

    정말.. 12시부터 1시까지는 최고의 시간이다.

     

    블로그를 하더라도.

     

    운동을 하더라도.

     

    자칫잘못하면 지루하고 허투루 보낼 수 있다.

     

    난 그게 싫다.  나름 점심시간이니까.

     

    원래는 이 시간에 장보러 많이 갔었는데

     

    요즘에는 송은이 김숙 언니네 라디오를 듣기 때문에 집안에 있는다.

     

     

    난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 비밀보장을 들었던 것도 올해 처음이었고,

     

    이들이 SBS 라디오도 하고 있다는 것도 비밀보장을 들으면서 알게된 것이었다.

     

    비밀보장과 언니네 라디오는 비슷한 형식을 하고 있으면서도 참 다르다.

     

    정말 비밀보장은 저~~기 지하 방송국에서 방송쟁이들이 재미로 만든 방송같다는~

     

    언니네라디오는 라디오프로그램이면서도 무슨 예능 프로같다.

     

     

    언니네 라디오가 재미있는 이유는...

     

    송은이 김숙과의 환상의 케미.

     

    송은이가 중추를 잡고 김숙은 막 던져~~~ㅋㅋ

     

    김숙이 못하는 걸 은이님이 잡고 은이가 못하는 걸 김숙님이 치고받고.ㅋㅋ

     

    ---

     

    말이 너무 많아서 음악을 많이 못들어도 재미지다~~

     

    ---

     

    코너도 넘 재밌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건 몇개된다.

     

    화요일 ) 수거했어 오늘도. (불필요한 것을 수거한다, 버린다는 의미)

     

    - 박지선으로 고정하라는 청취자들의 언성이 있었죠.ㅋㅋ

     

    사연도 야무지게 잘 읽고, 재미지다~매력적임.ㅋㅋ

     

    이곳에서 박지선의 매력이 터지고 있음.ㅋㅋ

     

    목요일 ) 최재훈 고민코너랑 전국지인자랑 .

     

    - 우선 이전에 최재훈님의 직장인들의

     

     고민을 털어주는데 징짜 그것도 잼나요.

     

    최재훈님은 직장 생활을 하신것같아요 징짜.ㅋㅋ

     

    전국지인자랑은 진짜 안영미 소리질러 주는거 넘 시원해서.ㅋㅋ

     

    맛깔난 사연소개까지!!

     

    그외도 잼나지만 2개를 꼽아요.

     

     

    언니네 라디오 요즘 본방사수 이벤트 중.ㅋㅋ

     

    청소하면서 본방사수 한다고 문자보냈더니...

     

    당첨!!!

     

    대박...ㅋㅋ

     

    카톡으로 스타벅스 커피받았음.ㅋㅋ

     

    토방님이 훔쳐갔어요.ㅋㅋ

     

     

    나의 사랑 너의 사랑 김숙, 송은이 온니들.

     

    주말에도 듣고 싶지만 주말은 들어본게 손에 꼽는다.

     

    똘망이가 못듣게 하니까.ㅋㅋ

     

    집중을 못하게 하니까.ㅋㅋ

     

    난 팟캐로 재방을 듣는다.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